언리얼 엔진 3(Unreal Engine 3) 를 5일만에 HTML5로 이식 한 놀라운 C++ -> 자바스크립트 변환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언리얼 엔진 3(Unreal Engine 3) 를 5일만에 HTML5로 이식 한 놀라운 C++ -> 자바스크립트 변환 정보

언리얼 엔진 3(Unreal Engine 3) 를 5일만에 HTML5로 이식 한 놀라운 C++ -> 자바스크립트 변환

본문

언리얼 엔진 3(Unreal Engine 3) 를 5일만에 HTML5로 이식 한 놀라운 C++ -> 자바스크립트 변환

설문 참여자가 없었습니다.
종료되었습니다.
출처 : http://yepan.net/bbs/board.php?bo_table=news&wr_id=58257




플러그인 없이 실제 PC에서 30~90프레임까지 동작한다고 합니다.

단지 HTML5와 자바스크립트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크롬과의 비교는 애교.. 최신 버젼 파폭(아마 커스텀 버젼인듯?) 

EMSCRIPTEN 라는 C++-> 자바스크립트 코드 변환 (완전 자동)

ASM.js 를 이용하여 구동  한다고 합니다.

그래프는 네이티브가 PC 실제 코드, 초록색부분이 파이어폭스 최신 버젼에서 HTML5로 코딩된 버젼...

이정도면.. 진짜 대단한듯..



실제 동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 참조해주세요 링크와..대단하네요.. 생각보다 수작업도 없다고 하구요..

댓글 전체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게임을 굉장히 즐겨 했었는데..
그 속도와 그래픽에 감탄했었습니다. 이게 html5 로 가능하다니 ㅡㅡ;;;;
그렇다는것은 js 소스가 용량이 얼마나 될지 모르지만 다운로드 후에 html5 를 지원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언리얼 엔진을 쓸 수 있다는 것인데.. 헐이네요.
근데 과연 이것을 어디다 쓸것인지 ㅡㅡ;; 둠4 웹버전을 만들리도 없고 ㅋ;
어떤게임이던지

C++ 소스만 있다면 단 하루만에 1차적인 변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언리얼엔진3 같은 경우는

HTML5와 상당히 맞아떨어져서

OpenGL에서 파생된 WebGL
OpenAL에서 파생된 오디오부분까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야 될것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브라우져에서 HTML5 로 완벽히 데모를 재생 하는데 겨우 5일이 걸렸다고 하니까요

참고로 HTML5 api에서 XBOX360컨트롤러 도 지원한다고 하구요..

앞으로는 더더욱 많은 것들을 지원하게 되기때문에

미래가 밝다고 합니다.
전체 130,605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