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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원칙]예측(Anticipation) 정보

[디자인 원칙]예측(Anticip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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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Anticipation)

 

원칙: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도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시스템은 사용자의 욕구와 요구를 예측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고 수집하기 위해 현재 화면을 벗어날 것으로 예상하지 마십시오. 정보는 제자리에 있어야 하며 필요한 도구가 나타나고 보여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무엇이 필요한지 예측하기 위해 작업 영역과 사용자 모두를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충분한 사용성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도구나 소스가 화면에 표시되지만 사용자가 찾을 수 없는 경우, 존재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공개 웹사이트나 앱의 경우와 같이, 특히 몰두하는 사용자가 없는 경우 예측 실패에 대한 불이익은 신속하고 영구적입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검색에서 돌아오지 않을 겁니다. 몰두하는 사용자가 있다고 해도 몰두하는 고객은 없을 것이고, 고객의 직원들이 필요한 리소스를 찾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경쟁 업체는 언제 다음 기회를 잡을지 알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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