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본인확인 사용시 "휴대폰 본인확인을 취소 하셨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NHN KCP 본인확인 사용시 "휴대폰 본인확인을 취소 하셨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정보

NHN KCP 본인확인 사용시 "휴대폰 본인확인을 취소 하셨습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 리자
  • 조회 278,780
  • 댓글 0

본문

본인확인 사용시 제목과 같이 오류가 나온다면

 

아래 두개의 파일을 바이너리로 올린후 실행권한(755)로 설정한 후 테스트 해보세요.

plugin/kcpcert/bin/ct_cli

plugin/kcpcert/bin/ct_cli_x64

 

 

ftp 프로그램은 파일질라를 권해 드립니다.

 

 

3717582117_1647581638.0271.png

 

 

3717582117_1647581696.5251.png

100레벨 이상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체 79
자주하시는 질문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