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ajaxPrefilter() > 개발자팁

개발자팁

개발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
질문은 QA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jQuery.ajaxPrefilter() 정보

jQuery  jQuery.ajaxPrefilter()

본문

 jQuery.ajaxPrefilter()

 

 설명 : 향후 Ajax 요청에 대한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그 사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모든 함수를 사용하는 모든 후속 Ajax 호출은 다음 호출이있을 때까지 개별 호출에 의해 겹쳐 쓰이지 않으면 새로운 설정을 사용합니다 $.ajaxSetup().

참고 : 여기에 지정된 설정에 영향을줍니다 모든 호출 $.ajax또는 같은 Ajax 기반 파생 상품을 $.get(). 다른 호출자 (예 : 플러그인)가 정상 기본 설정을 기대할 수 있으므로 바람직하지 않은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API를 사용하지 말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 대신, 호출에서 옵션을 명시 적으로 설정하거나 그렇게하기위한 간단한 플러그인을 정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다음 url은 서버에 반복적으로 ping을 보내기 전에 매개 변수 의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
    
$.ajaxSetup({
  url: "ping.php"
});
이제 Ajax 요청이있을 때마다 "ping.php"URL이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ajax({
  // url not set here; uses ping.php
  data: { "name": "Dan" }
});
참고 : 글로벌 콜백 함수는 각각의 글로벌 아약스 이벤트 핸들러 methods-로 설정해야합니다 .ajaxStart(), .ajaxStop(), .ajaxComplete(), .ajaxError(), .ajaxSuccess(), .ajaxSend()-rather 내 이상 options에 대한 객체 $.ajaxSetup().

예:
Ajax 요청의 기본값을 "/ xmlhttp /"url에 설정하고 전역 처리기를 비활성화하고 GET 대신 POST를 사용합니다. 다음 Ajax 요청은 다른 것을 설정하지 않고 일부 데이터를 보냅니다.

$.ajaxSetup({
  url: "/xmlhttp/",
  global: false,
  type: "POST"
});
$.ajax({ data: myData });

추천
0

댓글 1개

전체 5,352
개발자팁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