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내에서 새폴더를 만들었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그누보드 내에서 새폴더를 만들었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QA

그누보드 내에서 새폴더를 만들었는데 접속이 안됩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웹관련으로 공부를 하고있는데 문제가 생기게 되어서 이렇게 질문올립니다.

 

현재 bbs나 adm이 있는 www폴더 내에 test라는 이름의 폴더를 만들고 권한을 777이나, 775로 설정하고

내부에 index.php를 만들어서 접속을 시도하고 있습니다만. 마찬가지로 

 

~~ 페이지가 작동하지 않음

현제 ~~에서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500

 

이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있습니다.

 

혹시 나해서 폴더를 만들때, 알 ftp에서 만들지 않고 이클립스 내에서 생성하였는데 생성방식이 잘못된것인가요?

 

해결방법이 없다면, 일단은 평범하게 bbs폴더네에 파일들을 넣고 만드는 수밖에 없을듯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500 에러면 php문법에러네요.
소스코드확인해보세요.

기존 그누보드의 함수를 사용하실려면
test라는 폴면에 _head.php _tail.php _common.php 파일을 넣어주세요.
다른 디렉토리에 있는 파일을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www폴더 안에 그누보드를 설치한 상태라면 www폴더 안에 생성한 test라는 폴더는 그누보드와는 별 관련이 없어 보입니다.

단, test폴더 안에 생성한 index.php파일의 소스가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서 발생하는 문제라고 보여지고요.

index.php 파일의 소스가 있어야 문제점 확인이 가능할 듯 합니다. 

그렇군요 bbs나 adm와 같이 www 폴더안이 있다한들 따로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전혀 관계없는 파일이 되는것이네요

일단 내용은 common 라이브러리인클루드와, echo "asdfasdfas"; 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윗분의 답변처럼 새로운 폴더도 다른폴더와같이 기본적인 구성이 필요한것인가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9
QA 내용 검색
filter #500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