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기 버튼 클릭후 무반응??

주문하기 버튼 클릭후 무반응??

QA

주문하기 버튼 클릭후 무반응??

본문

로컬에서 테스트 중 영카트5의 진행이 안되는 부분이 있어 질문합니다.

 

문제는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무반응이라는 점입니다.

 

e11, 크롬, 엣지 모두에서 테스트 한결과 모두 무반응이며 가끔 완료처리 되지만 속도는 너무나 느립니다.

 

혹, 커스텀 하는 도중에 잘못 수정했나해서 sir 사이트의 영카트의 데모버전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한 결과

e11에서는 무반응, 크롬,엣진는 정상적인 완료 처리가 되더군요. 여기서도 빠른경우도 있고 느린경우도 발생되더군요.

 

내 컴퓨터에서만 문제가 발생하는 건지? 질문답변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는 질문이 1개 보았는데 다른분들은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정확한 해결방안이 없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sir 사이트의 영카트의 데모버전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에도 무반응 현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봐서는 개인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전 캐시 및 쿠키, 임시파일이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어저에서 캐시 및 쿠키, 임시파일을 삭제하서 삭제되면 창을 닫고 재접속하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 회선 업체에서 해당 사이트를 지원못할 수 도 있고 프록시나 특정 아이피가 제한되는 경우도 있으니 올바른 방법으로 회선을 사용하여 아이피를 다시 할당받는 것이 좋습니다.

안될경우 윈도우 환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바이러스 악성 코드 검사 및 복구가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