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바이너리 문제 다시 질문드립니다.
본문
낮에 이것저것 테스트해본 결과
참 당연히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했구요..
cloud server에서는 멀쩡히 되는데 dedicated server 에서만 안되네요.
두 서버의 설정이 약간 다르기는 한데
혹시 서버단에서 손봐야 하는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safe_mode가 Off 는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또 희한한것은 그누커머스의 결제설정에는 별 에러 메세지가 없는데
우커머스-그누페이kcp에서만 에러메세지가 나오네요.
혹시나 싶어 그누커머스에서 파일을 가져다가 업로드해봤는데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다시 테스트해본 결과 둘 다 동일하게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파일상의 문제는 아닌 것 같네요.
제가 혹시 놓치고 있는 것이 있을까요?
답변 3
에러메시지를 올려주셔야 답이 가능할것 같은데요
답변 감사합니다. 그 부분은 이미 해보았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wp-content/plugins/gnupay-kc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입니다.
서버에서의 문제 같은데 마땅히 해결책을 못찾겠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