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_cli_x64 바이너리 문제 다시 질문드립니다.

pp_cli_x64 바이너리 문제 다시 질문드립니다.

QA

pp_cli_x64 바이너리 문제 다시 질문드립니다.

본문

낮에 이것저것 테스트해본 결과

 

참 당연히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했구요..

cloud server에서는 멀쩡히 되는데 dedicated server 에서만 안되네요. 

두 서버의 설정이 약간 다르기는 한데 

혹시 서버단에서 손봐야 하는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safe_mode가 Off 는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또 희한한것은 그누커머스의 결제설정에는 별 에러 메세지가 없는데 

우커머스-그누페이kcp에서만 에러메세지가 나오네요.

혹시나 싶어 그누커머스에서 파일을 가져다가 업로드해봤는데도 똑같은 증상입니다.

다시 테스트해본 결과 둘 다 동일하게 에러메세지가 나옵니다.

파일상의 문제는 아닌 것 같네요.

 

 

제가 혹시 놓치고 있는 것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답변 감사합니다. 그 부분은 이미 해보았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wp-content/plugins/gnupay-kc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세지입니다.

서버에서의 문제 같은데 마땅히 해결책을 못찾겠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