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9502 에러. pp_cli_x64 바이너리 업로드 반복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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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kcp 9502 에러를 해결을 위해 해결방법글과 kcp 기술지원팀의 해결방법 모두 해보았으나
정말 해결이 안되어 도움 구합니다.
위 링크인 FAQ에 해결방법과
KCP 기술지원팀에서 요청한부분 전부 수정했고, 그쪽 담당자도 수정부분을 확인하여 더 이상 수정사항은 없는데
계속 관리자 페이지 쇼핑몰 설정페이지를 클릭하면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형태로 다시 업로드 하라고
계속 메세지가 뜹니다.
알FTP, 파일질라로 바이너리 형태로 설정하고 업로드하고 퍼미션 줘도 해결이 되지 않고 같은메세지가 계속뜹니다.
kcp 기술지원팀에서도 다른 모든 해결방법은 정상적으로 수정했는데도 바이너리 업로드 메세지가 쇼핑몰 설정페이지에서 발생하니 영카트쪽에 문의해보라는데 뭐가 잘못되어 이렇게 에러가 나는걸까요.
이 바이너리 업로드 부분이 해결이 안되니 최종적으로 결제에서 9502에러가 납니다.
혹시 해결방법을 아시는분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답변 2
그 부분은 제작의뢰를 통해 요청주시거나 확인후 처리해 드려야할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아니면 KCP측에 원격지원 요청을 해서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보여집니다.
바이너리로 업로드 하셨다고 했는데 업로된 파일의 파일용량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너리로 올라가지 않으면 파일용량이 미묘하게 달라집니다.
파일용량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문제는 바이너리 문제 말고는 다른 문제 찾기는 힘들 듯 한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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