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시판 2개 운영할려면

모바일 게시판 2개 운영할려면

QA

모바일 게시판 2개 운영할려면

본문

pc에서 게시판 3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갤러리, 공지사항, 문의사항 이렇게 만들어서 모바일과 연동할려고 하는데 갤러리를 선택해도 문의사항 밑으로 나오네요. 그러니까 문의사항 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어 문의사항 선택하면 문의사항 내용이 나오고 갤러리를 선택하면 문의사항 내용은 없어지고 문의사항 이미지에 갤러리 내용이 나오고 하네요. 제 질문이 좀 이해 하기가 엉성하지만 이해를 부탁합니다.

갤러리에 g5/bbs/board.php?bo_table=gaiiery&device=mobile"

문의사항에 g5/bbs/board.php?bo_table=qa&device=mobile"

이렇게 태크를 하였고 g5/theme/basic/mobile/head.php 하고 tail.php를 수정하여 쓰고 있습니다.

뭔가 제가 생각해도 한 참 잘못한것 같은데 그걸 모르니 답답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그 이미지라는 것이 head.php 에 있을 것 같은데요?

이미지를 게시판별로 다르게 불러올려면..

이미지 파일명에 <? echo $bo_table ?> 을 추가해서..

그 파일명에 맞추어 이미지를 올리면 됩니다.

 

아니면 게시판별로 head.php 파일을 다르게 만들어서 불러와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