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pc게시판 모바일로 불러오기

그누보드 pc게시판 모바일로 불러오기

QA

그누보드 pc게시판 모바일로 불러오기

본문

안녕하세요.

 

그누보드5를 사용하여 갤러리스킨을 넣었습니다.

 

갤러리스킨에 상단파일경로,하단파일경로에 각각 제감 만든헤더랑 푸터를 넣어 적용을하였는데

 

모바일에서 데이터를불러올때 상단파일경로와 하단파일경로를 빼고 데이터만 불러올수 있을까요?

 

모바일에서는 ifrem 을사용하여 제가만든 갤러리스킨을 불러오고있습니다.

 

만약 가져올수없다면

게시판두개를만들어서 한게시판에올리면 자동적으로 하나더만든게시판에 자동으로 올릴수 있는지도 알고싶습니다.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모바일 스킨에서는 상하단을 호출하지 않고 보일수 있도록 소스를 수정하면 가능한 부분입니다.

모바일스킨이따로있지않고 pc랑 같이사용하고있는거같습니다.

모바일로봤을때 그누보드메인바랑 푸터가 자동적으로 나오는데 그건 소스를 찾아서 안보이게설정해두었습니다.

근데 갤러리스킨에 상단,하단파일에 헤드푸터를 넣은것은 모바일에서 안보이도록하는건 
어디소스를 수정해야되는지 잘모르겠네요ㅠㅠ

해당 스킨 호출해 오는 부분에서 해당 게시판 id (bo_table) 일때 $is_mobile 부분으로 모바일 여부를 체크해서 해당 상하단을 못불러오게 제한하는 부분을 처리해 주시면 하나의 스킨에서 가능한 부분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