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호스팅 사용시 Https 적용 방법 문의

카페24 호스팅 사용시 Https 적용 방법 문의

QA

카페24 호스팅 사용시 Https 적용 방법 문의

본문

안녕하세요 글 읽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검색을 열심히 해봤지만 정확한 해답을 찾지 못해 질문을 드립니다.

현재 저는 카페24 웹호스팅을 사용 중입니다. 

그래서 카페24 주소로 접속을하면 Https가 적용이 자동으로 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 sample.cafe24.com/g5를 주소창에 입력하면 https://sample.cafe24.com/g5 로 접속이 됩니다.

하지만 도메인은 다른 곳에서 구입을 하여 접속을 하면 http로만 접속이 됩니다

예를들어 Sample.com으로 주소창에 입력하면 Http://Sample.com으로 접속이 됩니다.(보안접속이아닌것이죠)

당연하게도 Https://sample.com을 치면 접속은 안되고요 

그래서 질문은 구매한 도메인으로 Https가 접속 되게 하는 방법이 무엇이지 알고 싶은것입니다.

현재 제가 생각하는 방법은 Cafe24에서 SSL을 구입하는 것 또는 클라우드플레어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되는지 가이드라인만 제시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속도 및 트래픽 이슈 상관없다면 클라우드플레어로 하시면 됩니다.

2. SSL은 외국사이트에서 직구하시고 외부인증서 설치할수 있습니다.

3. 3개월짜리 무료 인증서 3개월마다 외부인증서 설치로 해주실수도 있습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한가지 더 질문이 있습니다. 제가 운영할 사이트가 비공개 사이트로 할 예정이라 굳이 ssl필요 없이 도메인 포워딩할때 고정형태가아닌 유동포워딩으로 해서 https://sample.cafe24.com/g5로 넘어가게 하는게 베스트가 될수도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루 접속자가 5명정도 될것 같은데 클라우드플레어가 소규모 사이트에서도 이슈가 많을까요 제가 아예 경험이 없어서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6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