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드 이전버전 결제오류 문의 - KCP 모듈관련
본문
안녕하세요. 쇼핑몰을 리뉴얼 중인데
이전에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던 사이트인데 오랜만에 결제 테스트를 해보려고 하니
결제하기 버튼이 클릭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무통장입금으로 하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는데
신용카드/계좌이체/핸드폰 결제는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관련 글을 찾아보니 아래 2개글이 연관이 있는것같은데.
KCP 모듈문제인가요??
현재 영카드 버전은 5.1.18 입니다.
영카트5 NHN_KCP 액티브X 버전 -> 웹표준 결제모듈로 변환하기
https://sir.kr/yc5_tip/1630
영카트 5 하위버전 결제 모듈
https://sir.kr/qa/377890?stx=%EA%B2%B0%EC%A0%9C+kcp&sst=wr_num&unanswered=0&s_tag=
답변 1
거기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입니다.
NHN_KCP 액티브X 결제를 사용하는 영카트5 사용자만 해당됩니다.
너무 오래된 영카트5 버전의 경우 공개된 취약점이 많기 때문에, 보안에 취약해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