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는 되는데 피씨쪽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결제는 되는데 피씨쪽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QA

모바일 결제는 되는데 피씨쪽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본문

얼마전 PG사로 토스에서 이니시스로 옮겼는데,

그 이후에 카드결제가 모바일에서 결제를 하면 문제가 없는데, 피씨쪽에서 결제를 하면,

구매 과정은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되는데 최종 결제 단계에서 결제 내용 확인후 동의하시면 우측 하단의 결제 버튼을 눌러주시시오가 나오고 결제 버튼을 누르면,

그 다음이 문제가 되는데,

카드는 결제가 됐다고 연락이 오는데 사이트에는 창이 하나 뜨면서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이미 주문하셨거나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는 경우입니다라고 나오고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

그 확인 버튼을 누르면 MY CART 장바구니 페이지가 나오면서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라고 문구가 나옵니다.

이렇게 되면 PG사인 이니시스에는 이상태로 결제가 제대로 된 것으로 나오는데, 제 관리자 페이지에는 고객분이 주문한 내역이 안 보입니다.

이것이 현재 신한카드,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현대카드 전부 피씨로 테스트 했을 때 똑같은 현상이 나오고 있고,

국민앱카드,신한카드,BC카드,외환카드는 모바일로 결제를 했을 때는 다 정상적으로 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