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본인확인 문의드립니다..

kcb 본인확인 문의드립니다..

QA

kcb 본인확인 문의드립니다..

본문

kcb 본인확인 사용할떄 버튼 클릭시에 팝업열리고 통신사 선택하고 정보입력하는형태자나요??

 

이런형태말고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문자오고 문자입력하면 인증받는형태 가능한가요?

 

kcb에서 제공하나요??

 

아니면 다른업체를 선택해야하는지요?? 

 

해보신분 계실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1. 보통 KCB 나, KCP 등 통신사 선택후 인증화면을 제공하는 형태는 통합창 휴대폰 본인확인 인듯 싶습니다.

 

2. 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특정 앱이나, 기타 금융 사이트 등에서 자체적으로 본인확인 UI 를 구성하여 본인 인증처리 하는 부분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3. 통합창 형태가 아닌, 통신사 인증 API 만 제공하는 곳들이 여럿 있습니다. (검색 해보시면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예) https://www.niceapi.co.kr/#/apis?ctgrCd=0100    이런곳들의 순수 API 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아보시고, 해당 개발 가이드를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통신사 선택 하기 귀찮아서 그런거에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
QA 내용 검색
filter #kcb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