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휴대폰 본인확인 중 오류 발생 도와주세요ㅠㅠ

KCB 휴대폰 본인확인 중 오류 발생 도와주세요ㅠㅠ

QA

KCB 휴대폰 본인확인 중 오류 발생 도와주세요ㅠㅠ

본문

 

안녕하세요.

KCB 서비스 중 본인인증 확인서비스 키값 받아서 

진행하는데, 인증번호까지  잘 날라와서 입력하고 마지막엔

아래와 같은 창이 뜨네요ㅠㅠ선배님들 조언좀 부탁드릴께요

3698767412_1677818464.6492.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그누보드5에 들어있는 KCB 인증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을겁니다.

 

그누보드5에 아직 KCB 인증은 옛날 사용자들 때문에 남겨논 것이고,

사용을 안하니 앞으로 해당 코드들은 전부 삭제될 예정입니다.

 

작동이 안되는 이유와 삭제되는 이유는 아래 링크와 같구요. ( 옛날 모듈 종료됨 )

https://sir.kr/g5_plugin/7148

 

SIR 사이트에 신청링크가 없는데, 어떻게 신청하셨나요?

 

그누보드에 KCB 인증은 더 이상 사용할수 없으니,

NHN_KCP 또는 KG 이니시스를 사용해 주세요.

 

https://sir.kr/main/service/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인증번호가 만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먼저 해당 인증번호를 다시 확인해보시고, 만료되었을 경우 다시 새로운 인증번호를 받아서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런 문제가 지속된다면 KCB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류코드가 안보이긴 하는데 지금 본인인증 처리하는 과정중에 오류가 발생되는거라 KCB에서 오류코드를 체크해서 대응을 받으셔야 할듯 보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
QA 내용 검색
filter #kcb ×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