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1:1 문의하기 쪽 질문합니다.

쇼핑몰 1:1 문의하기 쪽 질문합니다.

QA

쇼핑몰 1:1 문의하기 쪽 질문합니다.

본문

2113630518_1666081272.4683.jpg

 

저희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1:1 문의를 여러개를 하면 

어드민에서 최초 답변한 1:1문의 답변이 다른 문의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예시) 회원1 이  문의 1 , 문의 2 , 문의 3 을 남겼는데

어드민에서 문의 2에 최초 답변을 해주면  1번 , 3번에도 같은 답변이 달리고

문의 2를 답변을 해주고 문의 1에 답변을 해줘도 최초 답변 문의 2 만 보입니다.

 


<div id="qalist">
        <h2>1:1 문의</h2>
        <div class="btn_wrap">
            <a href="<?php echo G5_BBS_URL?>/customer.php?bo_table=qa" class="btn_write">1:1문의하기</a>
        </div>
        <div class="tbl_head03 tbl_wrap">
            <table>
                <thead>
                <tr>
                    <th scope="col" width="10%">번호</th>
                    <th scope="col" width="50%">내용</th>
                    <th scope="col" width="10%">답변여부</th>
                    <th scope="col" width="10%">작성일</th>
                </tr>
                </thead>
                <tbody>
                <?php
                for ($i=0; $i<count($list); $i++) { ?>
                    <tr>
                        <td align="center"><?php echo $list[$i]['num']; ?></td>
                        <td class="td_subject">
                            <div class="qa_subject">
                                <span class="bo_cate_link">[<?php echo $list[$i]['category']; ?>]</span>
                                <?php echo $list[$i]['subject']; ?>
                                <?php if ($list[$i]['icon_file']) echo " <i class=\"fa fa-download\" aria-hidden=\"true\"></i>" ; ?>
                            </div>
                            <div class="qa_content">
                                <div class="sit_qa_questions">
                                    <span class="qa_questions_icon">문의 내용 :</span>
                                    <?php echo $list[$i]['content']; ?>
                                </div>
                                <?php foreach($anslist as $j=> $value) {
                                    $start = $j+1;
                                    ?>
                                <div class="sit_qa_answer">
                                    <span class="qa_answer_icon">문의 답변 <?=$start?> :</span>
                                    <?php echo $value['content']; ?>
                                </div>
                                <?php } ?>
                            </div>
                        </td>
                        <td align="center"><span class="<?php echo ($list[$i]['qa_status'] ? 'sit_qaa_done' : 'sit_qaa_yet'); ?>"><?php echo ($list[$i]['qa_status'] ? '답변완료' : '답변대기'); ?></span></td>
                        <td align="center"><?php echo $list[$i]['date']; ?></td>
                    </tr>
                <?php } ?>
                <?php if ($i == 0) { echo '<tr><td colspan="'.$colspan.'" class="empty_table">문의내역이 없습니다.</td></tr>'; } ?>
                </tbody>
            </table>
        </div>

 

위 소스에서 가져오는거같은데 확인이 가능할까요? ㅜ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일단 커스터마이징 된 부분이라 DB에 어떻게 뭘 저장하는지도 확인 해볼 필요가 있고

$anslist를 출력하는 곳에서 필터링을 거쳐야 하는데 그 부분이 없어서 그런거같습니다

아르키어드님 제가 어제 1:1문의 커스터마이징 된부분을 확인을좀 해봤는데요 만들때 전체적으로 잘못되어있는거 같습니다.. 혹시 해당폼 보여드리면 확인가능할까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0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