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카드 결제 오류 문의 드립니다.
본문
여기 쇼핑몰 제작해준 업체에서 카드결제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고 그 이후 메세지 어떠한 메세지도 안뜬다고 합니다.
어떻게 헤결해야할까요?
그리고, 무통장 입금 클릭하면
이렇게 메세지가 잘 온다고하는데, 메세지는 계좌안내와 주문내용이 한번에 한통으로 오게 할수는 없냐고하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3
모바일쪽 결제 오류 에러로 상각됩니다.
작업의뢰가 부담스럽다시면 영카트 최신 부분을 다운받아서 모바일 결제 부부만다시 업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shop root 기준으로
/mobile/shop/kcp <-- 모바일 NHN KCP 결제 모듈
/mobile/shop/inicis <-- 모바일 아니시스 결제 모듈
/mobile/shop/lg <-- 모바일 토스(구 LG) 결제 모듈
/mobile/shop/samsungpay <-- 모바일 삼성페이 결제 모듈
해당 되는결제 모듈을 재업로드 해보시기 바립니다.
해보시다 안되시면 쪽지 주세요.
문자 같은경우 어떤걸 쓰는지 모르겠지만 보통 mms (80글자이상) 으로가면 비용이 비싸 80글자 로 짤라서 여러번 보내는 부분도 있습니다.
주문 완료하고 문자보내는 부분쪽 보셔야할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