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카드 결제 오류 문의 드립니다.

영카트 카드 결제 오류 문의 드립니다.

QA

영카트 카드 결제 오류 문의 드립니다.

본문

http://www.나무.biz

 

여기 쇼핑몰 제작해준 업체에서 카드결제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고 그 이후 메세지 어떠한 메세지도 안뜬다고 합니다.

 

어떻게 헤결해야할까요?

 

 

833197422_1666400153.9787.jpg

 

그리고, 무통장 입금 클릭하면

 

833197422_1666400982.6505.png

 

이렇게 메세지가 잘 온다고하는데,  메세지는 계좌안내와 주문내용이 한번에 한통으로 오게 할수는 없냐고하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https://sir.kr/request 에 의뢰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 쇼핑몰이 아니라서, 의뢰자에게 요청드려야할까요? 그리고, 오래된 쇼핑몰은 아닙니다. 최근 영카트 버젼은 아니지만, 이전 버젼 입니다.
암튼, 한번은 카드결제 제가 못하는 영역이면 추가작업 비용 든다고하니깐 오히려 처음부터 쇼핑몰제작할 때부터 카드결제까지 완벽하게 해드리고 의뢰하고 돈주거 아니냐고 왜 자신들 잘못으로 추가비용든다고 말하면 어쩌냐고..이러네요.ㅡㅡ;; 이럴 떄 뭐라고 답해야할지 난감해서..알아보고 수정해드리고 하겠다고했는데. 저도 카드 결제 잘 모르는 상태에서 자꾸 카드결제 안된다고 하니 답답할 지경이네요;;;;

모바일쪽 결제 오류 에러로 상각됩니다.

작업의뢰가 부담스럽다시면 영카트 최신 부분을 다운받아서 모바일 결제 부부만다시 업로드 해보시기 바랍니다.

 

shop root 기준으로 

 

/mobile/shop/kcp    <-- 모바일 NHN KCP 결제 모듈
/mobile/shop/inicis  <-- 모바일 아니시스 결제 모듈
/mobile/shop/lg  <-- 모바일 토스(구 LG) 결제 모듈
/mobile/shop/samsungpay  <-- 모바일 삼성페이 결제 모듈

 

해당 되는결제 모듈을 재업로드 해보시기 바립니다.

해보시다 안되시면 쪽지 주세요.

문자 같은경우 어떤걸 쓰는지 모르겠지만 보통 mms (80글자이상) 으로가면 비용이 비싸 80글자 로 짤라서 여러번 보내는 부분도 있습니다.

주문 완료하고 문자보내는 부분쪽 보셔야할거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