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본인인증 서비스 관련 문의

핸드폰 본인인증 서비스 관련 문의

QA

핸드폰 본인인증 서비스 관련 문의

본문

쇼핑몰 아닌 일반 홈페이지에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붙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NHN KCP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 페이지" 버튼을 클릭해서https://sir.kr/main/service/p_cert_form.php 페이지에서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신청할 때에 KCP에 전화해서 쇼핑몰이 아닌 일반 홈페이지인데, 상관없냐고 해서 상관없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https://admin8.kcp.co.kr/ 사이트에서 사이트 코드를 발급 받았습니다.

받고보니 사이트 코드가 SM으로 시작하지 않고, AJ로 시작하는 코드가 있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NHN KCP 사이트코드는 SM으로 시작하는데... 어디를 고쳐야 적용 가능할까요?

단순히 텍스트만 SM를 AJ로 바꾼다고 해서 되지는 않을 것 같고요...ㅎㅎ

 

KCP에서는 그누보드에서 신청을 잘못한 것이어서 KCP 가맹점 취소를 하고 환불을 받고 다시 신청해라고 하는데, 제작사 입장에서 발주처에 환불받고 다시 신청해서 입금하라고 하기가 좀 곤란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그누보드 전용 사이트(SM으로 시작하는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어디인지도 궁금합니다.

 

990279649_1684718721.9227.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현재 본인인증은 NHN KCP와 KCP 2곳에서 등록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작 이니셧일 sm으로 시작을 안하신다면 2가지 파일을 수정하시면됩니다.

 

/adm/config_form.php 파일과 (UI부분) 

/adm/config_form_update.php 파일 (처리부분)

 

이 2개 파일을 수정하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보시다 안되시면 쪽지주세요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