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영상 재생

익스플로러 영상 재생

QA

익스플로러 영상 재생

본문

익스플로러에서만 영상 재생이 안됩니다.

크롬 및 모바일에서는 재생이 잘되구요

아래 메타태그도 추가한 상태 입니다.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http://www.nuridsm.com

 

도와주세요 고수님들...ㅠ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엣지, 파이어폭스,크롬,웨일 등 기타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꼭 익스를 사용해야 하신다면  다음 사항들을 확인해 보세요.

 

익스플로러 버전 업데이트: 먼저, 사용 중인 익스플로러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 오래된 버전의 익스플로러에서는 HTML5 비디오 재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익스 업데이트 지원이 오래전에 중단된 상태라 업데이트가 불가 할 수 도 있습니다)

 

ActiveX 허용: 익스플로러에서는 ActiveX 컨트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상 재생을 위해 필요한 ActiveX 컨트롤을 올바르게 설치하고 활성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익스플로러 보안 설정 확인: 익스플로러의 보안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보안 설정이 너무 엄격하면 영상 재생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권한과 설정을 허용하도록 구성하십시오

 

익스플로러 호환 모드 비활성화: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메타태그를 사용하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익스플로러 호환 모드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태그를 제거하거나 호환 모드를 비활성화하여 시도해 보십시오.

 

자바스크립트 오류 확인: 페이지에 있는 자바스크립트 코드가 익스플로러와 충돌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익스플로러의 개발자 도구를 사용하여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고 해결하십시오.

 

HTML5 비디오 포맷 지원: 익스플로러가 지원하는 비디오 포맷을 사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H.264와 AAC 포맷이 호환성이 높습니다.

 

익스플로러용 폴리필 사용: HTML5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오래된 익스플로러 버전에서 영상 재생을 원하는 경우, 폴리필(Polyfill)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지원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서버 설정 확인: 서버 설정에서 MIME 유형 및 보안 정책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하십시오.

 

익스플로러 사용 최소화: 익스플로러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대체 브라우저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크롬 또는 Edge와 같은 더 현대적인 브라우저를 사용하도록 권장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