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 롤링이미지 마우스 오버시 멈춤적용
본문
메인화면 롤링이미지 마우스 오버시 멈춤을 적용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여부와 상관없이 계속 돕니다.
https://woosungent.com/index.php
메인롤링/제품소개/설치사례
아래 코드는 메인 코드 같습니다.
각각 적용하는건 알겠는데 어디를 수정하는지 모르겠습니다.
<script>
var swiper = new Swiper('.swiper-container', {
loop : true,
paginationClickable: true,
spaceBetween: 0,
nextButton: '.button_right',
prevButton: '.button_left',
effect : 'fade',
autoplay: 4000,
autoplayDisableOnInteraction: false
});
$( ".swiper-slide" ).hover(
function() {
myswiper .autoplay.stop();
}, function() {
myswiper .autoplay.start();
}
);
</script>
답변 2
안녕하세요.
아래의 코드를 한번 참고해 보시겠어요~
<script>
var myswiper = new Swiper('.swiper-container', {
loop : true,
paginationClickable: true,
spaceBetween: 0,
nextButton: '.button_right',
prevButton: '.button_left',
effect : 'fade',
autoplay: 4000,
autoplayDisableOnInteraction: false
});
$( ".swiper-slide" ).hover(
function() {
myswiper.autoplay.stop();
}, function() {
myswiper.autoplay.start();
}
);
</script>
왠만하면 셀렉터 이부분을 따로 클래스나 아이디로 지정 해야되요 안그럼 문제되요 스와이퍼 슬라이더가 있는 부분에서 전체다 적용되요
예를들어서
var myswiper = new Swiper('.swiper-container', {
에서
var myswiper = new Swiper('#slider1', {
뭐 이런식이요
그리고나서 해당 div 부모에서 id="slider1" 라고 지정하면 되요 (이부분은 상황봐서 응용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