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 추가후에 pc는들어가지는데 모바일만 403 forbidden
본문
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 추가후에 pc는들어가지는데 모바일만 403 forbidden이 뜨고 있습니다.
답변 4
...
IP 차단: 클라우드플레어는 보안 향상을 위해 특정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의 IP 주소가 차단되었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캐시: 모바일 브라우저에 이전 웹사이트 버전이 캐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캐시된 버전에는 클라우드플레어 네임서버가 추가되기 전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문제: 모바일 네트워크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클라우드플레어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IP 차단 확인: 클라우드플레어 대시보드에서 차단된 IP 주소 목록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네트워크의 IP 주소가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차단된 경우 클라우드플레어에 문의하여 차단을 해제하도록 요청하세요.
브라우저 캐시 지우기: 모바일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우세요.
모바일 네트워크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웹사이트에 액세스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모바일 네트워크 공급자에게 문의하세요.
클라우드플레어 설정 확인: 클라우드플레어 대시보드에서 웹사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특히 방화벽 규칙과 액세스 제어 설정을 확인하세요. 이러한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클라우드플레어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해당 내용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도메인주소나 좀 더 구체적인 설명을 첨부 부탁드립니다.
A 호스트는 연결하셧는지...?
www 하고 root 둘다 연결하셨는지요..
dns 설정하신 캡쳐 화면이나 도메인이나 정보 올리시면 좋을거같은데요?
내용만 봐서는 어디가 문제인지 전혀 알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