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QA

카드결제 취소시 kcp관리자페이지에서만 가능한가요?

본문

제가 테스트 상황으로,

롯데카드 안심클릭 결제고객이 상품신청하였고,

영카트5관리자에서 취소시키고, 기다려도 카드취소가안되길래 kcp에 전화해봤더니 카드취소가 안됬다네요

알아보니 kcp관리자페이지인 admin.kcp.co.kr/에서 취소시키면된다는데

 

그러면 영카트5에서 취소시키고 -> kcp관리자페이지에서 2번 취소 시켜야하는건가요?

아직 여러가지상황에서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뭔가 제가 잘못한건지요..ㅠ.ㅠ?

 

다행히 결제는 잘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78760cefb8ef17fc7d3b0ce2609009c0_1437027766_5772.png
78760cefb8ef17fc7d3b0ce2609009c0_1437027768_4484.png
 

첨부한 이미지처럼 신용카드 결제를 전체 취소하는 경우 경고창이 표시되며

확인을 클릭하시면 kcp 결제 내역도 취소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kcp 통신 문제로 취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kcp 관리자에서 취소건은 재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9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