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C HK416A5 GBBR 추천 > 모형취미

모형취미

VFC HK416A5 GBBR 추천 정보

VFC HK416A5 GBBR 추천

본문

 

물론 그렇습니다. 저도 첨엔 저런걸 가스까지 채워가며 수십만원.. 심지어 백만원 넘게 사는 사람들을..

미쳤구나... 싶었습니다.

차라리 군대 재입대하지 그러냔 비냥도 가끔 했었고...

하지만 남자라면 조금씩은 밀리터리에 대한 동경 아닌 동경은 있죠. 물론 재입대 제외. 하하.

불이 난 것은 싫고.. 불 구경은 좋은 법이죠.

 

여튼..

저거.. 사서.. 쏴보니.. 이게.. 이게.. 장난감 수준이 이게 참..

국내의 제한된 환경에도 불구하고.. 만만하지 않네요.

규제가 상당히 낮은 대만이라면 그 파괴력은 놀랄 일인 듯.

물론 미디어에서 에어소프트건에 대한 과도한 편견이 있고 왜곡된 가짜 뉴스들이 워낙 많아서..

접해보니... 알 꺼 같습니다. 사실은 다르다는걸..

 

법적 테두리 내에서.. (물론 제한은 좀 일부 풀렸으면)

최대한 예의를 지키며...

즐긴다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손쉽게... 스트 풀 수도 있고...

 

가성비는 아직... 잘은 모르겠네요. 비싼 감이 들지만..

한 두 정 정도는 나쁘지 않은 듯.. 라이플 하나 피스톨 하나 정도..

 

공감0

댓글 4개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가스건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퍼프디노 한 통이랑 BLS 보라돌이 주문 넣어야겠어요 ㅎㅎ 한동안 방치되어 있던 총도 건샵 보내고..
첫 총은 있어도 마지막 총은 없다. 이젠 알 꺼 같습니다. 크크.. 가스 주입하고.. 탄창 데우고.. 격발.. =_=
낚시는 안하네요. 사진도 그냥 실용적 이용만 하고... 에어건과 드론을 하네요. 재미나게도 둘 다 싫어했던 것인데 하고 있는게 신기하네요. 아참.. 건프라.... 음.... 이젠 셋 다 가진 것에서 멈춥니다. 하하. 음.. 건프라는 아직 퍼스트 언리쉬드가 남았긴 하네요. 3차 예약까지 놓쳐서 속이 쓰린... 구하려니 프리미엄 과해서 그냥 다음 발매를 또 기다려보렵니다. 마지막 건프라 구입이 될 듯도..... 뭐 PG로 뉴와 사자비가 나오는 순간까진 멈출.. 하하..
전체 1,630 |RSS
모형취미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대표메일: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217-81-36347 대표:홍석명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총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