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단위로 돈 살포 > 정치/경제/사회

정치/경제/사회

가장 마지막에 업데이트 된 댓글의 글 부터 노출됩니다.

국가 단위로 돈 살포 정보

국가 단위로 돈 살포

본문

 

가구당이든 인당이든 수백 살포도 필요하다고 봄

대신 세금 거두면 되는데

다 같이 주면 분류하고 쇼하는데 돈 안쓰고

물론 있는 사람들 줬다 뺐는 방식이라 기분 상하려나

어차피 그들에겐 껌 아니던가

모두가 받는거 그렇게 반대하시는 분들이니

다시 거둬들이면 딱이네

이참에 자동 기부도 되고 말이죠

모두에게 현금 살포

세금 강화로 좀 더 거둬들이면 게임 셋

세금 지금도 제겐 높은 면은 있지만 더 내라고 해도 낼 의향 있음

바닥 경제력들 지금 장난 아닙니다

매출 반토막은 애교고 제로에 수렴하는 분들도 즐비함

그럼에도 과중한 월세는 다 내야하고

소위 대기업들 다 현금 살포 거대한 규모로 이뤄짐

 

공감
1

댓글 11개

저는 예전부터 주장한겁니다.
이건희도 65세가 넘었으니
노인수당 줘야한다. 보편적 복지차원에서..
그리고, 세금은 더 거둬야 합니다.
30 줬으면 그 이상 더 거둬야죠.
너무 적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꼼수쓰다 걸리면 5배 이상으로 부과하고..
선별.차등 복지를 조금만 생각하면 이것처럼 이상한 것도 없죠. 정치적 어그로이고 지금 상황에는 더 부적합한 생각이기도 하죠.

제가 만일 일반인들에 비해 세금을 한 10배는 더 내고 살 텐데 10는 더 받아야 한다고 하면? 이것도 논리적이고 충분히 합리적이죠? 돈이 필요해서 반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야당 주장은 애초에 말인 안되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그건 그렇고 자게에 썼는데 이게 왜 이동. 신기하네요. 이걸 정치글로 굳이 인식해야한다는 것이. 운영진 노고는 알겠지만 조금 헛웃음이 처음으로 나오네요.
냑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려고 하는데 나라든 가정이든 입을 막으면 부작용이 있기 마련이라 편안하게 지켜보고 있네요. 사실 넓게 보면 인터넷의 모든 글들은 돈이 거든요. 카테고리를 이미 달리 했고 다른 카테고리에 엉뚱하게 올리는 글도 아닌데 이걸 개인의 기준으로 재단을 한다....심각하게 다시 생각해봐야 할 문제일 겁니다.
단, 이제 규정 세워 시행하는 문제로 결과도 보지 않고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도 볼상 사나운 거라 지켜보는 거죠.
그러게요... 걍 봐야죠.. 제가 운영진도 아니고... 새로운 것이 보인다고 바로 다다다다는 아니긴 하죠.. 지속적으로 어떤가를 봐야겠죠. 전 사실 이거보단 예전부터 쭉 쓰레기에 대한 신고가 안된다는 것. 물론 의견이 다른 것에 대해 신고한다는 것이 아니라 정말 문제 많은 것들에 대한 신고가 한달 이상일 시 아예 안되는 이런거.. 뭐.. 알아서 하겠죠.
정치적 실익이 우리 같은 일반인들에게 이겠나 싶은데 요즘과 같은 때에 가짜뉴스 퍼 나르고 1회성 아이디로 일관하는 사람이 많다라는 관점에서 보면 이것도 그닥 나쁘지는 않죠? 사실 그에 대한 대책이 없는 상황에서 논쟁을 이어간들 아무 의미도 없는게 사실이구요. 제일 우려되는 것이 하루 자게 게시물의 70%정도를 정치 이슈로 채워진다.....이건 너무했다라고 해도 할 말이 없는 지경이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대 놓고 정치.사상적 가치가 우선임을 내세워 살고 있다 생각하는 사람인데 제가 봐도 최근 자게동향은 사이트 정체성을 해쳤던 일임에는 의견이 다르지 않구요.

냑 자체가 독선에 빠져 사이트 가치 추구만을 일방적으로 외치고 장시간 무분별하게 글을 삭제 하거나 이동하는 일이 잦다면(?) 그리고 그 형평성 또한 한쪽으로 기울지만 않는다면 모두가 정치이슈로 민감해 하는 이 때의 이런 조치가 꼭 나쁘다 하기에는 힘들어 보이기도 합니다.

선거가 끝나고 코로나19가 물러간 시점에 그것도 간혹 올라오는 정치성 개시물에 민감하게 운영규정을 내세운다면 그땐 뭐(?) 정치소모임을 자게 처럼 사용하면 되겠다 싶네요. 정치는 모든 이야기와 사회상이 투영 되는 바다와 같은 곳이라 정치게시물 자체가 곧 일상의 이야기가 될 수도 있는 것이죠.
1년에 내는 세금이 상당합니다.

지금은 조금만 세율을 낮췄다가 경기 회복되면
슬슬 조금씩 더 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소득세 내기도 버겁네요.
벌리는게 없어서...
경기도이재명지사가 보면 잘판단하고 잘하는거같습니다~
지역상품권,3개월등.........그정도의 장치라면~~지역경제에 숨을불어넣는데는
상당한 역할을할듯합니다.....
물론 현금을주면모두들좋겠지만............
아마 대부분은 저축을하지않을까~~~생각합니다.......
다들 정치 하셔도 될듯합니다 ^^

자 다들 22대 총선에서는 앞으로 전진하시길 바랍니다 ~

여담이구요 . 여러 사항을 들을 고려 하다 보니 늦어지는 것이겠죠 ^^

선~진국들도 독불장군 아니면 쉽지 않은 것이 세금 쓰는 것이니 ^^

다들 주변 부터 화이팅 입니다 ^^
전체 1,578 |RSS
정치/경제/사회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