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에게 물어본 종북, 좌파 빨갱 > 정치/경제/사회

정치/경제/사회

가장 마지막에 업데이트 된 댓글의 글 부터 노출됩니다.

ChatGPT에게 물어본 종북, 좌파 빨갱 정보

ChatGPT에게 물어본 종북, 좌파 빨갱

본문

질문: 한국 보수우파들이 말하는 종북 좌파 빨갱이는?

 

ChatGPT: 저는 인공지능 언어 모델이며, 정치 성향에 대해 편견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종북 좌파'나 '빨갱이'라는 용어는 보수 정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들의 정치 대립 상대방을 비판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종북'은 북한과 가까운 인식을 가진다는 뜻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보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대개 좌파나 진보적인 시각을 가진 사람들을 종북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다고 비판합니다. '좌파'나 '빨갱이'는 대개 진보적인 시각을 가진 사람들을 비난하는 용어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용어들은 정치적 성향을 표현하는 용어들이므로, 사회적 대립과 갈등을 부추기고 상대방을 비하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서로 다른 정치적 시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서로 존중하며 대화하고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선동'이라 생각하면 되는 군요.  

 

----------

 

일부 보수적 사고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대중 선동을 위해 만들어 전파하는 단어, 문장등이 나치식의 선동과 유사하고 북한 체제 홍보를 위한 과격함이 옅보입니다.

 

보수라는 여유로움에서 오는 지성은 없고 악으로 버티는 인상이라고 할까요. 뭐 매려운 강아지?

 

이런 세기말적 광기에 기독교(일부)를 조금 섞고 반공을 1:1의 비율로 가미하면 대한민국 보수우파가 나오는데 솔직히 이걸 보수라고 칭하기에는 너무 변태스럽습니다. 반공 좋고 민주주의는 영원해야 하구요. 그러나 반공을 방패삼아 매국 친일을 호위한다면 반공을 도구화 하는 겁니다. 

 

보수라면 적어도 민족주의를 바탕으로 식민사상을 극렬 부정해야 맞지 않습니까.  기독교인 이라면 사랑, 희생 뭐 이런 것들의 실천을 이어가야 하지 않습니까? 온갖 좋은 것을 다 섞어 나온 지금의 대한민국 보수, 지금 보수우파인지 친일우파인지 혼란스럽군요. 내셔널이 없는 보수는 그냥 사상난민이나 부랑자라고 해도 무방하다봅니다. 거기에 너무 저질스럽습니다. 당신들을 위해서라도 격좀 높여서 살아보세요. 님들 믿는 하나님 보기에 부끄럽지 않으십니까? 중종을 입에 담기전에 지금의 대한민국 부를 누가 가져갑니까? 중국에서 돈 벌어 미국에 털리는 상황을 매일 보고 듣는데 그걸 바른말이라 입에 담는지. 얼마나 병신같은지...

 

*참고로 저는 진보도 우파도 아닌 진보적 가치와 보수적 가치가 공존 하는 휴먼입니다. 알량한 지식가지고 레이블해서 마킹하고 오판하지 말았으면 해서 사족답니다.

공감
2

댓글 17개

인공지능끼리 사는 사회가 구성된다면, 대립과 갈등이 없어질지 궁금해 지는 글입니다.

덧붙혀 저희 세대(4~5)가 어렸을 적 TV에서 보았던 똘이장군을 기억한다면, 세뇌라는 게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지 충분히 공감하실 듯 합니다.
지금은 똘이 장군이 아닌, 온갖 미디어와 커뮤니티, 유투브 등등에 의해서 그 세뇌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봐야겠죠.

대한민국에 보수는 없다고 봅니다.
친일에는 북한, 친미에는 반중 그 어떤 주제와 상관없이 이런 식인데 그 이면을 보면 아무것도 없다는 게 한심한거죠. 오로지 정권 탈환이 목적이고 최고의 가치라 생각하다 보니 온갖 것들이 다 들러 붙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게 되는 거죠. 저러다 나라가 뒤집어 지면 자취를 감춰버립니다. 신념과 명분이 없으니.
극우 세력과 극좌 세력들은 국민을 반으로 갈라치기하며,
선동하는 것을 저 또한 많이 봐왔습니다.
그러한 행위는 정치적인 위치 또는 집단에서의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국민을 선동으로 이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극우, 극좌 정치 성향의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자신과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토착왜구", "매국노" 또는 "빨갱이" 라고 서로를 비하합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가장 큰 문제는 역시
한 쪽으로 너무 치우쳐진 극단세력이 문제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 긴 글을 읽어 보는도중에 묵공님 답지않으신 과격한 단어들이
마지막 내용에 보여서 조금 놀랬네요..ㄷㄷ
우선 저를 너무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이슈는 '대통령의 외교 참사 와 이재명 측근 유서의 편파보도'아니었나요? 늘 불만인게 이런 겁니다. 주제를 벗어난 다른 답을 한다는 거죠.

맥락 없이 빨갱이....

적어도 외교 참사라고 말을 던진 사람이 빨갱이가 되어 가는 과정 정도는 간단하게 넣어 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제 글만 봐도 그렇습니다. 왜 한. 미. 일 교감 없이 먼저 고개 숙이고 까이나? 나 창피함. 이건데 빨갱이 선동인 거죠.

윤석열 반대 -> 빨갱이
반미 -> 빨갱이
친문 -> 빨갱이
친중 -> 빨갱이
....
....
....
....
무슨 답을 원하는 건 아닙니다. 이런게 답이 있을 이유도 없고요. 하지만 저런식의 답변은 주제를 게시한 사람에 대한 일방적 폭력에 가깝습니다. 제 글 내용에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본인의 생각이 없이 주변에서 친일파들이 세뇌하는 사상에 갇힌 사람은 절대 깨우치지 못합니다.
설득이나 가르쳐 줄 수도 없고 무언가를 깨닫게 해주지 못하죠.

그냥 그렇게 살게 놔둘 수 밖에 없어요. 우리가 그들을 위해 노력해봤자 내 힘만 빠지고 내 시간만 줄어들 뿐 저들은 누군가가 주입한 사상에 갇혀 살 뿐이죠.

누군가 만든 자유를 자신이 누릴 당연한 것인양 살더라도 그 자유가 어디서 왔는지 알려고도 하지 않겠지만 뭐 별수 있나요.
그냥 그렇게 살게 둬야지 뭐...

저들에게 주입된 사상이 모든이에게 해를 끼친다는 사실만이라도 알아줬으면 좋겠는데
뭐 바랄걸 바라야겠죠.
제가 누굴 계몽하려고 글을 쓰지는 않고 삽니다. 제 자신조차 불완전해서 늘 뒤뚱뒤뚱 사는 모양새인데 누구를 가르치려 드는 일은 주제넘은 일인거죠. 그냥 한숨 같은 그런 거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시겠네요.
ㅋㅋㅋ 본인도 한쪽 성향의 사람들은 전쟁나면 완장차고 죽창들 사람들이죠~ 라고 말하는게 바로 그게 선!동!질 이고 색!안!경 입니다~ 아니라고 말못하겠죠?ㅋㅋㅋ 보통 보면 자기가 잘못하고있는걸 다른사람에게 지적질 하더라구요~ㅋㅋㅋ 재미있습니다~
공부좀 하셔야죠~ 과정없는 논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별로 재미있지는 않고~ 자칭 뭘좀 안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에 글쓰는 나이 많은 분들의 수준을 알게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꾸 본인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별로 재미 없어요~~ ㅋㅋ 재미는 내가 알아서 찾겠습니다~~ 목공양반!
결국 극우던 극좌던 용어는 선동질이 맞을 수 있으나 행동은 분명히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chatGPT는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못하도록 막아 놨기 때문에 알아도 대답을 안한다는걸 명심하시고 너무 맹신하지 마시길~^^

종북좌파 존재하고 극우도 존재한다는걸~~ 내가 극우소리를 듣는다? 극우짓을 하니까 그런소리를 듣은거고 종북좌파 빨갱이 소리를 듣는다 그럼 그런 행동을 하니까 그런 소리를 듣는겁니다~

도둑놈보고 도둑이라고 했다고 선동은 아니에요~ 인간적으로 상식적으로 판단하시길~^^

이만~ 틀딱충 킬러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밀리면 현실 무슨 인터넷 ㅋㅋㅋㅋㅋ 본인 생각은 못하시고 역시 부들부들 거리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ㅋㅋㅋ 뭐 만나면 폭력 이라도 극좌 처럼 행사할 생각이신가봅니다?
전체 1,576 |RSS
정치/경제/사회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7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