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신청을 했는데 이런 메일을 받았어요.. > 애드센스

애드센스

이의신청을 했는데 이런 메일을 받았어요.. 정보

이의신청을 했는데 이런 메일을 받았어요..

본문

안녕하세요.

무효 클릭으로 인해 애드센스 계정이 사용중지된 게시자가 사용할 수 있는 무효 클릭 이의신청서(https://support.google.com/adsense/bin/request.py?contact_type=appeal_form&rd=2) 보내 주셨습니다. 검토 결과 귀하의 이의신청과 가장 관련성 높은 계정은 무효 클릭 때문에 사용중지된 것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해당 이의신청에 대해 조치해 드릴 수 있는 사항이 없습니다.

아래의 상황을 검토해보고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책 위반으로 계정이 사용중지된 경우. 다음 정책 위반 이의신청서를 사용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bin/request.py?contact_type=policy_disabled_appeal.

2. 애드센스 신청서가 비승인된 경우. 자세히 알아보려면 보내드린 비승인 이메일을 참조하거나 다음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검토합니다. http://support.google.com/adsense/bin/answer.py?answer=48182

3. 애드센스 계정이 사용 중이고 무효 광고 클릭 또는 노출에 대한 알림을 받은 경우. 무효 클릭과 이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참조합니다.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topic.py?topic=8426

무효 클릭으로 인해 계정이 사용중지된 것이 확실한 경우 보내 주신 이의신청서에 기재된 정보로는 해당 계정을 찾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게시자 ID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answer.py?answer=45465 
Google의 API 프로그램(예: Blogger, YouTube, HubPages)을 통해 Google을 이용하는 파트너는 API 파트너가 아닌 자신의 게시자 ID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의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에 오류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면 아래 링크의 이의신청서에서 모든 정보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다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google.com/adsense/support/bin/request.py?contact=invalid_clicks_appeal

위 자료를 참조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도움말 센터(http://support.google.com/adsense/)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문가와 Google 직원으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인 애드센스 포럼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
이런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조취를 해야할까요?

처음에는 부정클릭인줄알고 이의신청을 했는데 무효클릭이 아니라는 답변이잖아요..

그래서 1,2,3번 항목들을 보니 3가지중 어길만한 내용은 없어서 다시 메일을 보내니 
=========================================================================
안녕하십니까,

Google 애드센스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제공해주신 문제 ID로 해당 게시자 ID와 관련된 조치를 찾지 못했습니다.

특정 사이트에서 광고가 게재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Google양식( https://google.com/adsense/support/bin/request.py?contact_type=policy_violation_appeal )의 해당 섹션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자세히 조사해 드릴 수 있도록 알림 이메일의 '문제 ID'와 게시자 ID를 정확히 입력하여 이의신청을 다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이의신청 메일을 보내니.. 똑같은 답변을 또 받았네요..

위 내용대로라면.. 계정이 정지가 될 이유가 전혀 없는데... 이 다음에는 어떻게 조취를 해야할까요??

예전 광고를 달았던 사이트는 현재는 운영을 안하고있습니다.
다시 사이트를 운영할려고 준비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대박
0

댓글 전체

전체 1,055 |RSS
애드센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