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정부 방임주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작은정부 방임주의... 정보

작은정부 방임주의...

본문

SIR 의 많은 분들이 작은정부 방임주의를 원하시는것 같습니다.

정부에서 하는 일들 모든것은 그들의 권익 체우기 위한 모종의 음모라고 생각하고

연예인 스캔들터지고 드라마 하고 가수들 노래 히트하고 스포츠선수들 국위선양 하는 모든 이슈들을

정부가 자신의 구린것을 막기위해 터트린다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생각하는 꼬라지 봐서는 대한민국은 미개합니다.

Sir 저도 나갑니다.

자유게시판 저도 나갑니다.

묵공님 숨숨이님도 평안하세요.
묵공님 말씀처럼 대한민국은 묵공님에게 피해만 끼치는 존재에요

반대의견하는 사람한테 난 욕하지 않았어 라고 하지마시고

띠꺼운 말투부터 고치세요.

여론이 갈리는 민감한 글에 서로 존대하지 않은건 묵공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무튼 모두 열심히 정부욕해주세요.

아 그리고 제가보기엔 반정부시위와 모든 사건사고를 정부와역어 대한민국 전복하고 나라 망하게 할 무능력한 집단은.

sir내 패배주의 선동된 ㅎㅎ여러분입니다 ㅎㅎ
추천
0

댓글 22개

쯔쯧... 선동된...이라고 전제해버리는 것은 나쁜 버릇이고 인식이죠.. 모 아니면 도라 생각하는건 흑백논리입니다.
한국처럼 왜곡된 나라는 드뭅니다. 정보의 차단.. 그러니 제대로된 정보가 돌기 어려워짐을 넘어서 거짓된 정보가 어느 방향에서든 나오게되죠. 이게 더 문제인겁니다. 결국 정보의 차단과 거짓 정보들의 양립.. 좋지 않죠. 판단의 근거를 말살시키는거니깐요..

그리고 세상 좀 더 살아보세요.. 정말 더럽고 더러운건 인간입니다.
그게 비단 한국만의 문제는 아니죠. 잘나신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등 선진국들도 마찮가지입니다.
그 정도의 차이를 논할 뿐인거죠. 보이지 않는다고 비판하지 말아야한다 내지는 믿고 바라봐야한다는 것은 역반적 논리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정치권이든 지배세력들은 그걸 이용하는거죠.
북한 같은 공산국가도... 우리 같은 나름 민주주의 국가에서도...
나와 다른생각가지면 일베충이라 몰아가시던분들이 생각나는군요 먼저 흑백논리 펼치지 않으시고 이야기하면 더 마음에 와닿았을텐데요
해당 글을 다 읽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일베의 경우는 제가 개인적으로 판단하기엔 좌우든 서로 다른 의견이든 이런 차원이 아니라 갸들이 원래 쓰레기기에 더욱 민감한 꺼리들을 양산하게 되는거 같군요.
뭐 다른건 서로 인정해야합니다. 아무리 맞는 꺼리들도 그 안에서만 갇혀지내면 모순된 논리로 발전하겠죠.
때문에 달라도 서로 양립해야합니다. 현 정부가 그런걸 잘 안합니다. 반대파 숙청.. 뭐 이런 분위기죠. 그래서 문제죠.
물론 소위 반대파에서도 무조건적으로 반대만 해선 안되겠죠. 정치적 타협이 아니라 맞고 틀리다란 거국적 입장에서 서로 논의가 되어야겠죠 어떤 안건이든..
흑인이냐 백인이냐로 나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사람 나쁜 사람으로 나뉘어야한다는 것처럼 말이죠.
어서 가세요... 가신다면서요... 전 바빠요... 바쁘다고 가는 사람 뒤에다 대고 또 궁시렁거리시겠다... 하하.
고맙습니다. 근데 선동은 하지 마셔야죠? 어디에 제 반말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이제 만19살도 안된 사람이꾸정물속에서 허우적됨이 불쌍하군요.
가신다고 하니 긴말은 안하겠는데

3S 정책은 교과서에서도 나올 만큼 진부한 것도 믿지않으시네요

무지한사람이 세뇌당하기 싶습니다.

선동보다는 세뇌가 더무섭죠

겉만 보지말고 통찰하는 능력을 키우쇼
공부가 덜 되어서 그런거에요.. 이러니 친일파들이 역사 교육을 줄이고.. 그나마도 왜곡하고 그러는거겠죠.
근대사 현대사를 날조해버리려는.... 이런 식이면 중국 일본 쓰렉들과 다를 바 없죠.
그리고 내 댓글에 댓글 다셨던데 난 당신과 정치 얘기 한적도 없고

정의나 도덕적인 것에 대해 얘기했던 걸로 아는데요? 뭐 중간에 뜸금없는 파도 높이 얘기로 빠졌지만

파도 얘기는 당신이 생각도 말도안된다고 인정은 하시죠?
민주주의에선 반정부는 허용입니다. 반정부와 반국가 헷갈리지마시고요.
지금 상황에서 좌파고우파고 누가 정권을 잡았든 잘못된 것은 질책을 해야 마땅한겁니다.
남들은 선동당했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선동당했다는 생각은 한 번도 안해보셨죠?
작은정부 방임주의의 뜻을 아시는건가요?

지금 정치얘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정부의 대처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데
정부 대처 미흡을 욕한 것을 자꾸 정치얘기로 끌고가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고가 정부탓 절대 아닙니다
대처가 문제죠
포커스가 잘못됐어요
마지막에 명확히 하셨네요. 우린 반정부가 아니라 정부의 잘못을 지적하는거고.. 재발 방지를 주장하는거죠.
대처가 개판인데... 정부를 비판하지 말라. 정부는 죄없다. 이건 도대체 뭔 소린지...
선동이란 말을 쓰는걸보니 뭐 알만합니다
당신보다 나약하지 않고 당신보다 어리석지 않습니다
쉽게 휩쓸리지 않고 그렇다고 쉽게 믿지도 않습니다
당신이 뭘알기에 선동 당했다고 하는지. 그냥 가소로울 뿐입니다.  굳이 이런글에 존중은 필요 없는듯 합니다 누군가에게 말투를 고치고 존대하라면서 마지막에는 바보 등신취급이나 하는 당신은 그런말 할 자격이 없습니다
아 근데 진짜 코미디입니다.
정치글을 그렇게 쓰지 말자고 캠페인을 하시는 두 분이서 정치적 코드가 다르다는 이유로 떠나시네요.
힘들다 힘들어....
정치글 쓰지말자고 하는 부류 대부분이...... 좀 그렇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자동차 동호회가 있는데 거기도 마찬가지고요...

정치글 쓰자고 하지말자 할 수도 있죠
그런 말을 하는 사람들의 성향(?)도 비슷해야 정상일겁니다

하지만 항상 그 글을 쓰는 부류는 비슷합니다.. 왜일까요?

건전한 토론이 되려면 논리가 뒷받침되어야 하는데
논리가 아니라 종교와 비슷한 믿음이 들어가면 당연히 토론이 안되는데
다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정치글 쓰지말자고 하는 분들의 부류는 거의 그렇습니다..
조금 충격적인 사람들입니다. 제가 정말 빨갱일지도 모르겠구요. 어떻게 그렇게 맹신을 하는지....저도 저렇게좀 행복해봤으면 하는군요. 생활은 안정이 되어져 가는데 늘 지금 세상에 대한 불만이 많고ㅎㅎㅎ
논리를얘기하면 반박을 못하니 빨갱이로 몰고갑니다.
국가를 부정하는게 절대 아닌데, 정부 비판을 못하는 환경을 원한다면 제발 북한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아이들은 정부와 국가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그러면서 정치 운운하는걸 보다가 우리집 강아지를 보면 우리집강아지가 정말 똑똑합니다.
노예근성 쩐다 간다고 보고 안하고 그냥가도된다

이 종자들은 저 탈퇴할께요, 저가요, 제가 탈퇴하면 등등 하며 자신에게 동조하는사람들에게 감성 팔이를 한다.

니생각이 가야겠다고 생각되면 입다물고



가!
전체 195,32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2. 참여93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