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도움으로 그누5로 만들었습니다. 혹 당뇨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여러분의 도움으로 그누5로 만들었습니다. 혹 당뇨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정보

여러분의 도움으로 그누5로 만들었습니다. 혹 당뇨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본문

몇 년전에 당뇨이야기를 했었는데 10일이내에 당뇨를 고쳤습니다. 지금까지 약을 안 먹고 정상인 처럼 살아가고 있습니다.

발가락이 썩어가기 시작한 단계로 진행되었는데 믿기 어려울 정도로 완치된 상태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혹 척추관련 질병, 당뇨, 불면증, 비만이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세요. bc888.ca

개인 사이트로 옛 노래 좋아하시는 분들 중국 라오거, 한국 트로트, 일본 엔카 명곡을 올리고 있습니다. 허름한 실력으로 가사도 번역기 돌려가며 첨부했습니다.

 

이 수련법은 티벳불교식 수련법인데 너무 거부감 갖지 마시고 크리스챤 분들도 그냥 요가라고 생각하시고 한 번 해 보세요.

많은 기독교인들도 건강을 회복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누에서 여러 분들의 좋은 팁과 가르침으로 60이 가까운 나이에 사이트를 캐나다 밴쿠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행복, 참선 사이트로 운영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누보드 운영진들, 스킨 제공해 주시는 분들.

 

bc888.ca

 

 

추천
0

댓글 10개

실력이 없어서 자유자재로 못 건드립니다. 게시판 백업 받아 데이터베이스 이전을 연습해 보았는데 안되더라구요.^^
자료가 날아갈까봐 그누 원본 그대로 유지하면서 조금씩 개선해 나갈 생각입니다.
그누5도 균이님 도움으로 간신히 한달여만에 인스톨 성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만든 실력으로 보아... 홍보는 아닌 것 같네요.
순수한 자유글로 보입니다.
수정하거나 꾸며야 할 부분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광의의 홍보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누보드 사용후기를 사용할까 생각했는데 너무 창피해서요.^^
한 토렌트 사이트에 올렸더니, 제가 고추 안선다는 표현을 쓰니 베충이라고 비난을 받았습니다.^^
오유는 알고 있었고, 일베는 들어가 보니 재미있더라구요. 좌도 우도 아닌 회색분자는 용납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그냥 도움이 되고 싶은 글이나 제 취향에 있는 것은 가져 옵니다. 그리고 나이 들어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제 좋아하는 옛 노래와 엔카와 라오거를 유튜브에서 긁어 오는 정도입니다. 그누 덕분이지요.
불교식 수행을 하시려는 분들이 있으면 정말 도움이 되는 사이트가 되고 싶어요.
크리스챤 분들도 성령이 충만함을 느끼시려면 가끔 눈팅해 보세요.
약을 파는 홍보글은 아닌것 같은데
10일이내에 당뇨를 고치셨다고 하셔서 기대를 하고 찾아 보았으나 찾지를 못했습니다.

10일 이내에 당뇨를 고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리고 싸이트는 좀 읽기 좋게 언어별로 페이지를 따로 만든다던다 등
조금 고쳤으면 합니다.
약을 판다고 생각하면 글을 안 올렸을 것입니다.^^
거슬렸다면 미안합니다만 좋은 생각으로 여러 질병에 대해 맞는 사람들은 쉽게 고치는 것을 보고 또 본인이 직접 혜택보고 정보 나눔의 의미로 올렸습니다.

인연있으신 분들은 정말 기대외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서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안 가보시고 유튜브에서 대광명수지법을 검색하시면 나올 것입니다.

도레미님 말씀대로 언어별로 해야 될 것 같은데 우선 편하게 만들어 갈 요량으로 시작단계입니다.
혈당이 높으시다면 1. 부모님께 효도할 것 2. 성생활을 잠시 중단 내지 줄일 것 3. 하루 한시간 이상 걷기를 권해 드립니다.

제 사이트에 있는 주팔괘(나무 가운데 놓고 도는 것)를 직접 알려 드리고 싶은데..
당뇨는 자신 있습니다. 그런데 믿는 사람이 많지 않지요. 캐나다 의사도 죽으려고 약을 안먹냐고 그러고..
밴쿠버에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직접 아무 공원에서 시범해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작년 귀국해서 제주 부산 서울에 있었는데 암 환자 분은 만났어도 당뇨 환자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모쪼록 한 번 트라이해 보시라고 권합니다. 저는 절단하라고 하는 정도까지 갔었으니까요.

인생의 큰 고비를 넘어가는 과정에서 앞으로 조금이라도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들 하십시오.
전체 195,334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