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로 개발하면서 array 를 얼마 많금활용 하세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php로 개발하면서 array 를 얼마 많금활용 하세요? 정보

php로 개발하면서 array 를 얼마 많금활용 하세요?

본문

예전에 진짜 고수님이자 스승인 분이 이런말 했던 기억이 납니다.

php 개발하면서 array 엄청많은 곳에서 써야하기에 array 는 확실하게 잘배워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때는 개발도하고 했지만 oop 능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 갔는데 ...

지금 개발하는데 있어서 array 활용도가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활용해보니 상당히 편하고 코드량도 줄고 활용성도 높아지고 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좀 궁금해졌습니다.

그친분들은 프로그램 개발 하는데 있어서 array 얼마 많이 활용하는지 알고싶어졌습니다.

좋은거라서 공유하고 싶어졌습니다. 

추천
0

댓글 11개

가능하면 DB화
성능 개선이 필요시 DB를 배열로 php파일로 저장 (캐시 적용되면 파일크기는 무의미)
다차원 처리 및 정렬이 필요한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배열을 의식하는 경우는 없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에서는 배열은 늘 사용하죠. 안하는게 이상 할 정도인것 같은데요.
function 사용할때 보통 array 잘 상요하지 않았거든요 디비 처리할때많이 사용했습니다.
언제가부터 멀티기능 개발하면서 나도 몰래 array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oop 개발 하니가 array 필수라 할정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뭐든 대부분 처리할 때 array이 쓰죠ㅎ
디비 처리할 때는 결과값이 대부분 array 형태니까 그때도 쓰고
나중에 json encode할 때도 써야하니까 저장도 array에 하고 그렇습니다 ㅎ
php는 array 죠. 배열에 아주 강력한 언어.
php하다 asp하면 속터집니다.  asp 비하하는건 아니고 상대적으로 php가 배열관련 아주 강력합니다.
ㅎㅎ 저도 asp 하는데 이제는 이제는 회사 홈페이지 하나하나씩 php로 바꾸고 있습니다
Asp는 이미 끊났잖요 지금 asp.net 가 마이크로서는 주력인데...^^
전체 195,29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5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