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어찌할까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노트7..어찌할까요... 정보

노트7..어찌할까요...

본문

노트7을 구입했는데...다들 아시죠? 이번사태..ㅠㅜ

 

폭발 문제만 아니면 너무 좋고 맘에 드는데 교환하라니.. 전 버전 핸드폰은 영 맘에 안들고..

 

저와 같은 분 계시리라 믿고 물어봅니다. 

 

노트7만큼 스팩좋은것은 없다는 전제하에.... 대체폰으로 연명하다가 내연에 s8나오면 구입하는게 나을지...

추천
0

댓글 8개

저 같은 경우엔 버틸때까지 버티다가
노트7 취소하고 기존의 폰으로 돌아간 뒤
내년에 s8이나 노트8 나오면 바꿀려구요
노트8 나올지는 모르겠지만요
노트7을 쓰지 않지만
불안하지 않으세요?
혹시라도 터지면 갑자기 전화기 못쓰고 혹시 저장해뒀던 연락처, 사진, 파일, 메모, 받은 문자, 톡 대화등등을 유실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일부 인터넷 댓글이지만 자기 주변에서 노트7 쓰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저라면 계속 쓰지는 않을것 같아요.
국내선은 모르겠는데 국제선에는 노트7 소유하고 탑승이 안 되기 때문에 임시 임대폰을 준다고 하네요.
그정도로 위험하다는 건데 제 생각에도 열공중님 의견이 맞을 거 같아요.
귀찮더라도 구 폰을 쓰시다가 내년 2, 3월에 새 폰이 출시 된다니 그때까지 기다리는 게 낫지 않을까요?
안전은 기업도 국가도 책임져 주지 않고 있으니 각자 조심조심!! ^^
노트7 블랙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런 일이ㅜ.ㅜ.... 너무 슬프네요. 다른 폰들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난감해요.
갤노트7이면 무조건 다 터지는건 아닐테죠.. 하지만 분명 기기 결함은 있으리라 봐집니다.
때문에 쓰지 않는 편이 나으시리라 봐지고요.. 굳이 다른거 옮겨타기 좀 그러시면... 어차피 2년까지 끌 필요도 없고 1년 전후면 차기 버전이 나오니깐 말씀대로 임의로 1년만 버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전 아이폰 쓰고 삼성폰 좀 까는 편이지만.... 삼성폰을 쓰다가 아이폰을 쓸 경우 일부 분들을 제외하곤 불편하시리라 봐집니다. 게다가 삼성폰에서 엘지로 넘어가는 것도 적잖이 부담스러우실꺼고요...
그러니 차라리 자신의 손에 맞는 것을 문제 없다면 쓰시는 편이 나을 듯..
그럴 부담이 적다면... 조금 버텨보시고 구글의 픽셀폰도 훌륭한 대안이라 여겨집니다.
http://www.theverge.com/2016/10/16/13298846/galaxy-note-7-federal-crime-federal-aviation-administration

이젠 소지하고 항공기 타는 것만을 범죄인이 될 수도 있는가 봅니다.
그러다가 있다는 자체만으로 테러범으로 몰리게 되는건 아닐런지..

어차피 기계는 시간지날 수록 더 좋은 스펙이 나옵니다. 이번엔 그냥 중고나라에서 속은셈 치시고
환불받고 다른거 사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가지고 있으면 계속 찝찝하고 불안하고 할거 같네요.
전체 195,06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