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북한과의 전쟁, 장소는 미국 아니라 한국”…위기감 고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트럼프 “북한과의 전쟁, 장소는 미국 아니라 한국”…위기감 고조 정보

트럼프 “북한과의 전쟁, 장소는 미국 아니라 한국”…위기감 고조

본문

트럼프 “북한과의 전쟁, 장소는 미국 아니라 한국”…위기감 고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북한과의 전쟁이 일어난다면 장소는 미국이 아니라 한국이 될 것이라고 강조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



터진 입이라고 말을 함부로 하는 군요.
이게 만일 미국민의 정서를 대변하는 말이라면 우리도 빨리 핵무장해서 살 길을 찾아야지 호구가 따로 없어보입니다. 실제 이런 위기상황으로 돈을 버는 것은 미국이죠. 동맹이고 혈맹이고 일단 계약서 먼저 다시 써야겠습니다.

이런 기사에 조차 전쟁이 뭔지도 모르고 마치 벌레 잡겠다는 듯이 '이참에 해치우자!'라고 말하는 국내 꼴통들이 많으니...

추천
0

댓글 11개

전쟁이 애 들 장난인줄 아는 머저리들이 생각보다 많아요. 어르고 달래서라도 우선은 평화적으로 해결해야죠. 트럼프... 미국 수준도 참 한심.
저는 사드와 트럼프 악재로 우리 경제가 피멍이 든다 생각을 하는 사람인데 이런 경제적 손실보다 국내 전쟁광들이 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땅에서 미국과 중국이 전쟁을 하겠다는 건데 그게 뭐가 좋아 안달인지를 모르겠네요.
제대로 전쟁 치를 준비나 되어있는지 묻고 싶은 대목입니다. 어차피 미군 믿고 떠드는 애들이 자칭 전쟁광들이죠. 서울 시내에 미사일 하나 떨어지면 그걸로 끝이에요. 전쟁을 쉽게 생각한다는 것은 사람 목숨을 우습게 안다는거죠. 강경한 입장을 주장하는 사람들 제발 생각좀합시다.
전쟁을 원하는 이들은 자신들이 극우이거나 우익.보수라고 생각하는 모양이던데 '생각없음'에 보수가 어디있고 진보가 어디있나 싶더라구요.
트럼프가 장사치라 더 위태로운 발언 같기도 합니다. 미국내에서 여론이 나쁘니 이참에 분쟁지역 하나 골라  전쟁하자고 할 사람 같아 보이거든요. 아무리 생각이 없어도 동맹국인 우리 목숨을 담보로 저렇게 말을 편하게 하다니...
전체 199,67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