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진으로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번 지진으로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정보

이번 지진으로 알게된 충격적인 사실...

본문

(일부?) 알뜰폰 통신사들은..

 

재난 긴급문자가 없었습니다 ㅠㅠ

 

근거리 지인들은 다들 카톡으로 난리가 났는데

 

sir 아니었음 계속 모르고 있었을것같네요 ㅠㅠ

추천
1

댓글 30개

3대 통신사 입장에서는 플랫폼 리셀러를 MVNO사업자라 칭합니다(법적으로는 별정통신사업자)
MVNO사업자로 계약을 한 업체가 어느 통신사를 정하느냐에 따라 전용 시스템과 망이 달라지죠
헬로모바일도 MVNO사업자 KT망을 사용하는걸로 압니다
그러면 다른 알뜰폰중 수신안된 사업자의 웹사이트를 들어가면 어느시스템을 사용하는지 나올겁니다
긴급문자/긴급통화(119,112등)는 필수로 제공되야 하는 내용입니다
이런 부분이 제공안될경우 클레임을 걸어도 되는 사항으로 보여집니다. 고객센타에 연락하셔서 항의해서 조치해달라해보시면 폰문제인지 시스템 문제인지 답이 나올겁니다
소중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플래토 님의 말씀을 읽어보니 체크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내일 날밝는데로 전화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전체 195,332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