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수입 계획.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2018년 수입 계획. 정보

2018년 수입 계획.

본문

1. 웹사이트 만드는 일 계속 하기 (내 실력이 늘고 있다. 한달에 200만원 넘게 벌자!)

2. 컴퓨터 고치는 일 하기 (한달에 5건 정도 들어오는 물량을 쳐내자!)

 

위 내용은 지금 하고 있는 거고..

여기서 몇가지 작업을 더 추가할려고 하는데

 

3. 유튜브 입니다.

컴퓨터 쪽으로 성공한 유튜버는 오픈튜토리얼을 운영하는 이고잉, 나동빈 정도인데

저도 프로그래밍을 가르쳐주는 유튜브 채널을 를 만들까 합니다.

그게 수익이 될 지 모르겠네요.

자게에도 가끔 자기 유튜브 수익 올리는 분 있는데 많이 버는건 아니고 조금씩 버시더라고요.

 

4. 템플릿 판매

템플릿을 판매 할려고 하는데 템플릿 만드는 건 너무 어렵고 어떻게 판매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그누보드 빌더를 예쁘게 만들어서 고수들에게 평가도 받고 부족한 기술도 지도 받고 싶습니다.

많이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생각으로는 돈 벌어서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은데 잠실 아파트 보니 12억 정도 해서 

평생 번돈 다 합쳐도 못 살꺼 같아요. 

그리고 서울 인구감소하면 아파트 값 떨어진다고 하는데 괜히 비싼 집 사서 피같은 돈 잃어버릴까봐 두렵네요.

추천
2

댓글 5개

저는 강북에 아파트팔고 지방에 내려와서 죽쓰고 있지만,
집은 필요할때 사는게 정답입니다.
투자목적이 아니고, 실거주라면 말이죠..

그럼 지금 집을 구매하지 말라는 말씀인가요? 제가 아직 경혼도 못했거든요. 요즘은 집이 있어야 결혼을 한다고 하던데.. 그리고 자기집이 아니면 계속 월세가 나가잖아요. 그게 월세가 도망가는 돈이라서.. 돈이 좀처럼 모이질 않네요.
예전에 다른 유튜버들도 이야기하고, 저 또한 생각해보기로는 처음부터 수익을 생각하고 만든 유튜브는 오래가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수익을 이야기하며 이고잉님이나 나동빈님 채널을 이야기하는 것은 목표를 잘못 설정 하신 것 같아요.

(혹시 생활코딩의 컨텐츠가 언제 만들어졌고, 어떻게 해서 영상 시청자가 늘었는지, 그런걸 이고잉님이 하신 말씀들을 보셨는지요??)

제가 감히 추천드리는 방법은
"현재 하시는 일들을 진행하사면서 틈틈히 좋아하는 것을 이용한 컨텐츠를 [손익 계산없이], [꾸준하게], [다른일에지장을 주지않는 선으로] 유튜브에 레코딩해서 올리고 어느정도 컨텐츠가 쌓여가고 노하우가 쌓여갈 때 지금 하고 있는 일들과 유튜브에 나눠진 시간을 조절하라" 입니다.

대도님의 유튜버가 되려는 방법에 대한 영상이라도 보셨다면 지금 스노든님이 말하는 이야기의 방향성이 얼마나 잘못되어 있는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전체 195,33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