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손님은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런 손님은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정보

이런 손님은 어떻게 다뤄야 하나요?

본문

1일차 - 메뉴 안에 내용 좀 넣어주세요.

2일차 - 글자 좀 더 크게 해주세요.

3일차 - 글자 좀 더 크게요

4일차 - 아니 좀 더 작게 해주세요.

5일차 - 글자 체 좀 멋 있는 걸로 해주세요.

6일차 -  글자 체 좀 다른 걸로 해주세요. 그리고 글씨 더 작게 해주세요.

7일차 - 테이블 카톡으로 보내드렸어요. 이것 좀 넣어주세요. (이미지로 되어 있는걸 카메라로 찍어 보냄)

8일차 - 사이트가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좀 안 맞는거 거탕요.

9일차 - 핸드폰에서 테이블이 잘 안보여요.

10일차 - 디자인 센스가 너무 없으세요. 글자 좀 더 크게 해주세요.

11일차 - 내 아들도 컴퓨터 하는데 내 아들이 웹사이트 만들어도 이것보다 날꺼 같아요.

12일차 - 로고도 마음에 안들고 첫 화면에 있는 사진도 다른걸로 바꿔주세요.

13일차 - 도저히 안될꺼 같아요. 그냥 없었던 일로 할께요. 환불해 주세요.

추천
0
  • 복사

댓글 12개

로고는 고객님들에게 직접 디자이너 컨텍해서 만들어서 ..달라고 하세요
로고 만드는데...고객과 여러번 업무협의가 왕복하기 때문에 그거 피곤할 것 같아요
고생많으십니다. 그냥 힘내시라는 말씀밖에는 ㅠ\
글밑에 이런 구글 배너가 나오네요.. 이런 과대 광고 때문에 더 힘들어지는것같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파이팅입니다.
시안 단계에서 디자인에 관한건 어느 정도 조율이 되기는 하지만 다 끝나갈 무렵에서야 딴지 거는 사람들이 꼭 있기 마련이죠... ㅡ.ㅡ;;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