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xml이 뭔 짓을 해도 안뜨네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sitemap.xml이 뭔 짓을 해도 안뜨네요... 정보

sitemap.xml이 뭔 짓을 해도 안뜨네요...

본문

사이트맵 플러그인도 깔았고, 다 잘 됐는데 정작 사이트맵 주소로 들어가면

Not Found
The requested URL /sitemap.xml was not found on this server.

이렇게 뜨네요 ㅠㅠ

 

제 기억에는 사이트맵을 아무나 볼 수 없게 감추는? 뭐 그런 거를 서버 설정 바꾼 걸로 기억하는데

그게 뭔지 기억이 안난다는 겁니다 ㅠㅠ

분명 어떤 글 보고 따라한 기억이 나는데 다시 찾으려니 그 글이 어딨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미치겠네요...

추천
0

댓글 18개

sitemap.xml을 플러그인으로 안하고 파일 생성해주는 사이트로 만들어서 직접 올리는 방법을 해봐야겠네요.
class-sitemaps.php 검색해보니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파일이네요. 저는 워드프레스 밖에 있는 파일을 건드린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본문에도 적혀있듯이 sitemap.xml을 아무나 못 보게 가리는 방법을 구글링으로 봐서 그거 따라한 거 이후로 이렇게 됐어요.

구글 웹마스터 등록할려고 하신거 아니에요? 구글은 찾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서버 설정 잘 모르면 서버 전체 지운 후 복구 하세요.
저라면 이런방식으로 볼껍니다. -파일삭제후 다른파일을 같은 파일명으로 이름바꾸어 보기 -> index.php f임시 삭제하고  indexs  가 보이게해보고 해당파일이 있는지 확인.. ->  이파일을 다른이름으로 바꾸어보고 보이는지 확인하기.
(전형적인 프로 짜지퍼의 작업방법입니다. - 전문성 저는 그런거 몰라요^^)
전체 195,30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76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