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동구매의 패해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충동구매의 패해 정보

충동구매의 패해

본문


미세먼지가 그렇게 좋지 않다고 해서 오래 살겠다고 가족들 모두의 것을 구매했는데 여기저기 굴러다니네요. (큰애의 사용후기 "쪽팔림")

추천
3
  • 복사

댓글 24개

자고로 봄은 꽃놀이를 가야 하거늘 이느므 미세먼지때문에 방안에서 염불이나 외고 있네요.
저 마스크 쓰면 ...



이케 되겠지요? ㄷㄷㄷㄷㄷㄷ
큰애가 저거 쓰고 아침 운동을 나갔다가 공원 입구에 들어 서자 마자 벗고 집으로 그냥 돌아왔다는 그 마스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얼마전 무려 20% 세일이라는 쿠팡 광고를 보고 그만...ㅠㅠ)
그냥 드리기에는 뭣 하니 같은 가격대의 돌쇠님 판매 제품과 물물교환하면 어떨까합니다. 필터하나 더 얹어 드리겠습니다.
제가 팔게 없어서 ㅎㅎ (팔게 있더라도 택배 싸기가 귀챦은 ㄷㄷㄷㄷㄷ) 묵공 으르신의 마음만 받겠습니다. ^^
10대들이 보면 바로 살 디자인 같은데 일단 한국 계절이 계절인지라 조금 날렵하게 보이는 마스크도 좋을 듯 합니다. 혹시 제게 주신다는 글이면 저 마스크 받고 저녁을 거하게 쏘겠습니다.
오~ 페인팅이 들어가니 그럴싸해보이네요 :)
감사합니다. 하지만 가족 건강을 위해 부끄럽더라도 착용하고 다니세요. ㅎㅎ 저는 괜챦습니다.
쪽이야 그냥 팔고 다니면 그만인데 저는 마스크를 쓰면 답답해서...특히 저 마스크는 쪽도 팔고 2배로 답답해요.ㅠㅠ
조그만 버튼이 있는 것이 아마도 날숨을 내 보내는 것 같습니다.  즉 답답한 것을 줄여주고.. 김서림 방지도 하고..  오늘 갑자기 꽃혀서.. 열심히 보고 있는 중입니다.
음... 저는 ㅂㅌ인가 봅니다. 저런 마스크 쓰면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볼게 뻔한데 그런 시선을 즐기고 싶네용 ㅋㅋㅋㅋ ㅠㅜ (이래서 마나님이 밤마다 진정한 가족처럼 거부를.. )
포인트 그지라 시도해도 안될게 뻔합니다. ㅠㅠ
https://directjapan.qoo10.com/su/402569446/Q111716300
 팬속도가 3단계 조절되고 팬이 공기를 흡입시켜주기 때문에 숨쉬기 편하더군요.

저거말고 보다 일반적인
https://directjapan.qoo10.com/su/402569472/Q111716300
도 같이 주문했는데

아들넘이 위에 것으로 바로 착용하더라구요.
운동을 요즘 자주해서 운동할때 쓰려다가 이모양이네요. 나중에 알아보니 먼지용, 까스용, 까스+먼지용이 따로 있어 필터를 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하더라구요.
ㅠㅠ 호흡곤란 같은건 없나요?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미세먼지든 뭐든 산에만 들어가면 괜찮겠지 해서 신경 안 썼는데 뉴스에 자꾸 나오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나저나 녹음짙은 산 속은 미세먼지 경보 뜨는 날 어느정도 미세먼지를 걸러주는지 누가 연구 좀 해서 알려주면 좋으련만... 분명 확연히 숲 속에선 뭔가 공기질이 나은 것 같은데 외국 자료를 더듬어봐도 그런 관련 글이 없네요.
이거 쓰고 산에 오르면 졸도하겠다는 아들의 사용 후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마스크로 분류되어지지가 않고 다른 이름으로 분류하더라구요. 결론은 6만원 날렸다는...ㅠㅠ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