쩜이름한국 에서의 놀라운 경험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쩜이름한국 에서의 놀라운 경험 정보

쩜이름한국 에서의 놀라운 경험

본문

그제 아침에 업체에서 전화가 와서 살펴보니 홈페이지가 모바일에서 안나온다는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제 폰에서는 멀쩡하게 나오는것이었지요. 

 

컴터에서 잘나오고 모바일에서 잘 나오는데 고객의 핸드폰에서 안열린다는 황당한 전화.

 

"새로고침을 해보세요."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런저런 상황에대해 생각해 보다가 발견한 증상은 고객님의 폰은 SK였다는것.

 

여기저기 지인에게 테스트를 요청해서 알게된 사실은 LG와 KT에서는 잘 열리는데 SK폰에서만 "홈페이지준비중" 이라는 도메인업체의 파킹페이지가 뜬다는것이었습니다.

 

황당해서 도메인 업체 관리페이지를 들어가봤습니다. 

 

A레코드로 자체 서버에 연결되어있는 상황이었는데

 

어째서 통신사별로 다른가 궁금해졌기에 전화를 해보려고했으나 아시는분은 다 아시는 그 업체

 

'쩜이름한국' - 업체의 통화를 원할시 돈을 많이 내시오- 서비스 정책에 깜딱놀라 1:1문의를 남겼습니다.

 

퐝당한것은 문의글 한번에 300포인트를 요구한다는것이었습니다. 다행하게도 포인트가 1000점 가까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유료인줄 모르고 너무급해 그냥 통화를 한적이 몇번있었는데 한~ 참을 기다렸다가 통화가 연결되 이야기를 해보니 불친절에 깜딱 놀란적이 있었으나 확 수많은 도메인을 다 옮겨버리기에는 너무 번거로운 절차에 질려 그냥 참고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실 다른 대안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다른업체들은 만년전 시스템에 놀라 좌절했기에 그냥 화가 나지만 그냥 쓰고 있습니다.

 

그나마 시스템에 대한 편의성이 타 업체에비해 맘에든다는 나름의 장점도 있는것이지요. (친절과 안정성은?...)

 

여튼 나름 살펴보니 '파킹'주소가 들어가있는것을 발견하고 파킹주소를 삭제하는것으로 어찌어찌 연결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만... 왜 LG와 KT는 멀쩡하고 SK만 파킹페이지가 떴는지에 대한 답변은 못들은 상태입니다. 

 

다른 도메인들중에 비슷한 설정이 되어있는 도메인은 수십개월동안 SK 모바일에서 연결이 안되었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정신이 아득해 졌지만 다행하게도 업체도메인은 없었고 제도메인만 파킹설정이 되어있었습니다. 아마 최근 도메인을 구입할때 잘못 체크가 되었던 모양입니다.

 

댓글에 답변이 없어서 대댓글을 썼는데 -300 -300 -300 -300 이런식으로 훅 훅 까져나간 포인트를 채우기위해 오늘도 로그인을 해야겠습니다. 포인트가 마이너스가 되어있더라구요...

 

하루 로그인하면 100포인트를 주거든요... 다행히 도메인을 검색하면 하루에 3개까지 50포인트를 주는데 그걸로 마이너스 포인트를 면했습니다. 휴~  빚이 너무 많아 포인트 빚도 심적으로 상당한 부담입니다.

 

쓸만한 도메인업체가 간절합니다.

 

OTL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추천
1

댓글 5개

쩜이름한국 우리나라에서만 쓰는 도메인인가보네요..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서비스마인드가 꽈당이면 저같으면 하나씩 다른데로 옮깁니다... 천천히...느긋하게~~
저는 아주아주 예전에 비슷한 (서비스 불친절?) 문제로 모든 도메인을
호스팅케이알로 이전했었던 경험이 있네요...
저는 아ㅇ네임즈  를 사용중입니다. 
후ㅇ즈, 가ㅂ아, 한ㄱ시스템 정도는 인정합니다. 그외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리셀러로 활동중이라 최저가보다 조금 비쌉니다)
오래되고 ICANN과 한국인터넷정보센터에 영향력 있는 업체라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도메인 가격이 몇천원에서 더 주더라도 문제발생시(?) 해결능력이 있는 곳이...
전화 응대 불가능한 해외 업체보다는 ...
전체 195,26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6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