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의뢰란에 드디어 의뢰글을... 정보
제작의뢰란에 드디어 의뢰글을...본문
그누보드에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보낸게 어언 5년도 넘은듯 싶네요.
올해야 그다지 많은 활동을 한것은 아니지만, 아쉽게도 접속을 안하면 포인트가 차감되는 시스템이 도입된 이후로는 상위권에 남아있질 못하는군요.
여하튼지간에 디자인쪽으로 손뗀지 오래되어놓고도 혼자 해보겠다고 여러차례 시도해보다가 결국은 맞기자. 맞기는게 차라리 낫다. 괜히 혼자 해보려다가 시간만 까묵을듯 싶다...라는 결론을 내리고, 결국 제작의뢰란에 글 남겼네요.
고품격의 쇼핑몰을 만들려는건 아니고, 오픈마켓 활동한지 4년여 되는 지금에 와서야, 수수료 무는게 좀 아까버서 직거래요청이 올때 안내도 해주고 그외 조금씩이라도 자체쇼핑몰을 차츰 차츰 키워보려 하는것입니다.
그동안 별로 잘날것도 없는 프로그램 상담도 하고, 팁도 올리고 하며 활동한 지난 몇년이 떠오르네요...사실 그보다는 그누커뮤니티에서 사람들하고 수다 떨던게 더 즐거웠는지도 모르겠어요.
블로그 개발해 놓았던거 공개한다고 큰소리쳤던거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매우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손놓는 기간동안 실력도 떨어진데다가, 정리해서 공개할 엄두는 예전에 이미 버렸기 때문입니다.
제가 개발자 생활할때, 큰물에서 .. 아니면 이곳 SIR 알바로라도 취직해서 좋은 선배와 스승을 만나 실력이 꽃피웠으면 좋았을지도 모르나, 그저 혼자독학해서 홈피 개발했던 그저그런 개발자였었습니다. 그런 제가 블로그 초창기때 이건 기회다 싶어서 개발했었던 것인데, 참 지금보면 욕심만 앞섰고 정리도 잘 안된 그저 그런 소스였던듯 싶네요.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잘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추천
0
0
댓글 6개
연진아빠님 연락처는 잊어 버렸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휴대폰번호 노출방지 *** 입니다. 연락한번 주세요^^;
반갑습니다^^
엊그제 워타마크 관련 캐빈님의 팁을 접하고 문득 궁금했었는데,,
사업을 제대로 하시는군요!!
엊그제 워타마크 관련 캐빈님의 팁을 접하고 문득 궁금했었는데,,
사업을 제대로 하시는군요!!

멋집니다 +_+

예전에 시작하신걸 계속 하시는거죠?
이곳도 많이 활성화 되었네요. 사실 글쓴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한페이지 넘어간것 보면...^^; 까만도둑님 오길호님 플록님 모두 반갑습니다. 윗글에 있조. 4년여 오픈마켓에서 파워딜러로 활동중이조. 워타마크라고 하시는건 아마도 사진등록시에 자동으로 내가 정해놓은 글씨가 찍히는걸 말씀하시는것이조?^^;
핸폰 접수했습니다..마스터케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