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몰... 안전한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도몰... 안전한가요? 정보

고도몰... 안전한가요?

본문

제가 고도몰에 대한 안좋은 경험이 있어 될수있는대로 고도몰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우선 웹호스팅을 하기에 지원되는 환경이 열악한데다 번거롭기까지 해서요...

2019년 8월경 처음으로 고도몰 환경이 어떤지 궁금해서 6개월 무료호스팅을 신청해서 쓰다가 1주일 후 계정을 폐쇄했었습니다.

관리자에게 계정 삭제도 요청했었구요.

 

이번달 12일에 다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새로운 계정을 구매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호스팅관리란에 폐쇄요청되었던 계정이랑 2개가 리스트에 보이고, 새로신청했던 계정으로는 접근도 안돼더라구요.

관리자에게 확인요청을 하고서 연락이 없기에 로그인해봤더니, QA란에 답변도 없이 오류수정을 마쳤네요.

일단은 연결이 되니까 그럭저럭 쓰려고 마음 먹었는데, 오늘은 호스팅 계정에 web, ftp, ssh 모두 접속불가더군요.

관리자 왈, 

 

안녕하세요. NHNgodo: 고도인프라운영팀입니다.
고객님의 리눅스 웹호스팅 서버로 금일 13시 경 디도스 공격 유입되어 현재 네트워크망 차단 상태로 금일 16시 이후에 국내망에 대해 차단 해제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지금의 1:1 도우미 게시판 또는 고도
고객센터(1688-7662) 로 문의 주시면 친절한 안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성공과 함께하는 고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토요일 휴무라 전화도 안돼고, QA로만 접속해서 문의해야 하고... 내 정보가 안전한지도 불안합니다.

혹시, 예전에도 고도몰 해킹 당한 전력이 있나요?

자칫 잘못하다가는 고객과의 약속도 못지킬까봐 안절부절입니다.

추천
0

댓글 5개

돈 받고 서비스하는 곳인데 잘못되거나 문제가 생기면 돈 받은 사람에게 책임을 물으면 되지 않을까요?
사실 안전=Not Safe 아닐지요?
나야나 랜섬웨어 감염사태 이후로 보안에 대한 업체의 대응이 강화되리라 생각했습니다.
더구나 네이버의 고도몰이 해킹공격을 당하고 있다는 현실에 불안감이 커졌던거구요.
다행히 발빠르게 해킹차단 및 다른 서버로 자료이동을 하여 데이터에는 이상이 없었지만, 4시간동안 작업을 전혀 하지 못해 긴장이 고조되었었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신규계약을 딴거라 초조함이 더했나봅니다.
지금은 정상가동이 되고있네요~~^^
카페2*에 비해 확실히 사용에 불편함이 많습니다.
다음부터는 비용이 더 들더라도 카페2*를 고수해야겠어요~~^^
전체 195,051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0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