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주사 부작용 있으신분~!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백신주사 부작용 있으신분~! 정보

백신주사 부작용 있으신분~!

본문

백신 맞고 부작용있으신가요?

전 시간이 갈수록 주사맞은 곳이 조금씩 더 아픈거 같네요... ㅜㅜ

추천
0

댓글 10개

어제 아침 9시에 화이자 1차 맞고 오후에 출근했는데, 저녁 8시 넘어가니깐 주사 맞은 부위가 조금 아프고, 팔을 올릴 때 아파졌습니다. 집에 가서 주사맞은 부위만 물에 안 닿게 해서 샤워하고... 조금씩 더 아파지길래 타이레놀 한알 먹고 푹 잤습니다.
지금은... 숨쉴 때 조금 답답한 느낌과, 팔에 근육통만 조금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 틀려서... 주사 맞자마자 아팠다는 분도 있고, 다음날 끙끙 앓았다는 분도 있고.
암튼... 저는 잘 넘어간 것 같습니다.
주사 맞은 자리가 아프거나 열나는 것은 단순 면역작용입니다.
그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시간이 지나도 괜찮아지지 않거나 다른 증상이 발생하면 응급실 가보시기 바랍니다.
공포조장은 아니지만... 주변지인분이 화이자 1차를 맞고 현재 후각과 미각이 돌아오지 않고 있네요.. 기사로만 보고 주변인중에 처음이라 당혹스럽네요..

현재는 병원을 다니며 치료중이십니다..
정말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게 저는 화이자 맞고 어지럼증이 있었고 미열과 식은땀이 나고 몸살 기운이 있었어요. 팔도 아프고.. 근데 회사 다른 분은 그다지 아프지도 않았고 타이레놀 하나도 안먹어도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여
 
그날 몸 컨디션이랑 면역력, 알레르기 반응 같은 거에 따라서 다른 거니까 너무 걱정 마시고 푹 쉬셔요!!
백신을 접종하고 대부분 열이 나면 해열제를 복용하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C-19 백신은 사람마다 각각 가장 약한 부분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것 같아요.
저는 연령에 따라 약한 부분이 바뀌어서 지금은 조금만 피곤해도 잇몸에 이상이 옵니다.
노꼬님의 취약한 부분에 증상이 나타나는 것은 아닐까요?
현장에서 근문하시는 당담자의 의견으로 해열제와 소염제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전체 195,05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1 회 시작24.03.28 11:15 종료24.04.04 11:15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