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결제 했어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Medium 결제 했어요 정보

Medium 결제 했어요

본문

안녕하세요 라온혜윰입니다.

 

저는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합니다. 중학교때 알파벳 A,B,C를 배웠지만 공부에 흥미가 없어서 흐지 부지 영어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고 살아왔습니다.  최근 많은 글과 많은 강의가 영어로 되어 있는것을 발견하고 영어를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저는 블로그는 이미 가지고 있고  github를 저장소로 하는 gatsby 로 만들어진 한국어 블로그 입니다.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한국어로 글을 잘 작성한다음 영문으로 작성을 하고 나중엔 연사로 참석해서 영어 강의도 해보고 싶습니다. 

 

그러던 중 1~2주 고민하다가 도메인을 구입하고 블로그의 글을 어디에 할지 고민할 시간에 유료결제를 해버렸습니다. 

많이 알아본것은 아니고 무작정 했습니다. 

 

글쓰다 급한일이 생겨서 나중에 글을 보충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추천
2

댓글 8개

맞습니다. 저도 요즘 많이 공감합니다. 세상의 대부분은 영어로 되어 있는 것 같고, 배울거리도 대부분 영어로 되어 있고, 볼 것도 그렇고, 들을 것도 그렇고... 그냥 죄다 영어로 되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린 아이들을 볼 때마다 영어는 놓지 말라고 이야길 하는데요, 그럼 꼰대 소리나 듣죠 뭐. ㅎㅎㅎ
외국인하고 같이 근무하는 경우는 별개라 하더라도, 자료를 검색하고 만들고 할때 독해능력과 작문 능력이 더 필요한 것 같습니다.
chatGPT에 물어 볼 때도 여러 조건을 영어로 제시한다음에 알려주세요 하는것이 생성 결과도 더 좋게 나옵니다.

저에게 영어를 놓지 말라고 누군가 이야기 해주었으면 지금쯤 달라졌을텐데 쪼각쪼각님을 최근 알게 된것이 아쉽습니다


영어로 물어보고 싶네요 ㅠㅠ/ Deepl.com 과 파파고의 도움을 좀 받고 있습니다.
으악.. 영어 울렁증 ... 영어 할 줄 알면 사실 삶이 조금 더 윤택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여러 자료들 찾아보는데도 영어 검색 하면 잘 나오는데 ㅠ ㅠ...
전 그냥 일본어 하나로 만족합니다...
전체 195,333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3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