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시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부산 센텀시티 정보

부산 센텀시티

본문

부산에 일이 있어 요즘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는데 여기 센텀시티라는 곳은 빌딩들이 하나같이 거대하고 고층들이라 그 크기와 높이에 놀라고 심지어 아름답기까지 하네요. 

불과 5, 6년 사이 이 모든 것들이 만들어졌다는데 서울 그 어느 곳보다도 세련되게 느껴집니다.

추천
2

댓글 13개

@시린♡ 부산 범일동 시민회관근처에 15년 거주했었는데, 고층아파트에 처녀잡아먹은 귀신바람소리 무섭습니다. ㅋ

@키스 서울도 사실 그렇죠. 업무. 상업 지구를 벗어나면 주택가이고 한데 이곳 부산 센텀시티는 어딘가 모르게 잘 정돈된 느낌이고 그렇습니다.

세련된 맛으론 모래해안에 바다뷰, 대교에 초고층 빌딩이니... 해운대만한 곳이... 전국에 없을 것 같습니다.

가신김에 신청하시고 드론 날려보세요.

민락에서 날리시면 됩니다. 광안대교부터 센텀시티까지 담아두시면 평생 소장각입니다.

@쪼각조각 저도 서울 사람이라 지방의 고만고만한 도심지에 크게 감흥이 없는 사람인데 이곳은 뭔가 모르게 세련됨이 느껴지더라고요. 

드론은...??? 인테리어 소품 아닌가요?ㅎㅎㅎ 날 수 있기나 한 건지 모르겠네요.

근처에 사는데 센텀은 대부분 사무실이 많고 개발 당시부터 정돈되어서 개발되었죠
마린시티는 주거지가 많구요

실제 살기는 힘듭니다.

여름에는 습해서 제습기 풀가동

바다에 짠내가 ㅎㅎㅎ

불꽃축제할때는 덜덜 떨지 않고 직관이 가능한데

겪어보진 않았지만 너무 가까이 있으면 엄청 시끄럽습니다.
불꽃축제도 살짝 멀리서 볼때 아름다워 보입니다.

 

전체 194,816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