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이 시민 죽이고, 성폭행까지?'…인터넷괴담 위험수위이상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경이 시민 죽이고, 성폭행까지?'…인터넷괴담 위험수위이상 정보

'전경이 시민 죽이고, 성폭행까지?'…인터넷괴담 위험수위이상

본문

미국산 쇠고기 수입 재개를 반대하는 촛불집회가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경찰의 과잉대응을 질타하는 인터넷 여론이 도를 넘어섰다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다. 경찰과 시위대가 극한의 대립으로 치닫은 지난 주말부터 인터넷에 떠다니는 온갖 '카더라 통신'들은 단순한 괴담의 수위를 넘어 범죄의 양상으로 변질되고 있는 양상이다.

촛불시위대를 옹호하고 경찰의 무력 진압을 비난하는 이번 괴담들은 정부의 쇠고기 협상 직후 일파만파 확산된 '광우병 5대 괴담' 보다도 더욱 그럴듯하게 퍼지고 있는 것이 문제다.

특히 지난 주말 사이버세상을 뒤흔든 전경에 의한 '여중생 사망설'이나 '성폭행설' 등은 동영상 등의 형태로 빠르게 유포되고 있어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사는 링크타고~


솔찍히 이기사 보면서 씁슬했습니다..
지금 현재의 분위기를 조장하고 뒤에서 조작하는 인간들이 쇠고기 문제를 일으킨 2MB씨와
정운천씨보다 더 싫습니다.
사실이 아닌 허위사실을 유포함으로써 더욱더 격앙된 문제를 일으키고...

그리고 이번 전의경들의 입장도 이해갑니다.일부 그 몰지각한 전의경들을 빼면 말입니다.

지휘계통을 통해 위에서 타고 내려오는 지시를 따를수 밖에 없을것이고 자신들도 현재는 복종(?)과 충성(?)을 할수 밖에 없는 입장이었을것입니다..솔찍히 복종과 충성 이라는 말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합니다...군대있을때도 복무신조 중에 '상관의 명령에 절대 복종한다' 라는 구절이있죠..쩝..

개인적으로는 전의경은 필기시험을 거쳐 해당 점수이상이상, 적성검사등을 통해 착출 하였으면 하는군요..

아무튼 옷이 문제입니다..쩝... 옷만 걸치면 뭐라도 된것 마냥 설치는 인간들...
방패와 진압봉 들고 설치는 일부 몰지각한 전경들.. DMZ GP 벙커로 보내버려야 합니다.-_-
추천
0

댓글 9개

분위기 조장하고 편승하거나 딴 목적이 있는 자는 분명 문제입니다만..
그렇다고 전체의 흐름과 촛불의 의미를 상쇄해선 안되겠죠.
그리고 그 조장 세력이란 자들이 도려 이명박씨보단 나아보입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말이죠.
그리고 제대로 선동질하는건 이명박씨와 저 윗 양반들이겠죠..

그리고.. 정말.. 전경들만 문제로 모는 상위층이 더 문제입니다.
물론 시킨다고 막하는 일부 극히 일부 전경들도 처벌해야지만.. 대다수는 보호되어야겠지요.
더불어 상부는 정말 비판 받아야하고 처벌 받아야합니다.
솔찍히 조장세력들이란것이 실제로 미쇠고기에 대해 문제를 똑바로 인지하고 그걸 비판하기 위한것이라면 이미 조장세력이라는 말은 무색해지겠죠..허나 대부분이 실제로 미쇠고기에 대한 심각한 광우병 문제를 인지하지도 못하고 즐기기위한, 즉 현재의 국민과 정부의 싸움을 보고 웃고 즐기고 싸움을 붙이기 위한 그런 조장세력들이 싫다는 것입니다!.. 지금 촛불 집회를 하는 시민들의 의식도 상당히 높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평화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런 하나의 기사들이 오히려 더 격앙되게 부추기며 촛불집회의 진정한 형태를 퇴색하게 만들어버릴지도 모르니 문제라는거죠.



우리 국민들은 계속 진화합니다.
진화한다는건 완벽한 신이 되었다는게 아니라.. 계속 진행중이란거죠..
때론 후퇴할 수도 있지만.. 진행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더 이상 과거처럼 흔들리는 국민은 아니라고 봅니다.
전 주동이니 뭐니 하는건.. 그야말로 뉴라이트나 이런 일부 세력들이 도려 더 많은 왜곡을 난산하고 있다고 봅니다. 가짜 언론들과 더불어 말이죠.
그리고.. 솔직히.. 냉전 시대는 끝났어도.. 이 땅에 간첩들이 없을까요..?
있겠지요..
다만.. 과거에 비해 활동이 없거나 희박할 수 밖에 없는건..
요즘은 이념에 치우치거나 그런 선동에 좌지우지될만큼 국민이 어리석지 않고.. 이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는거겠죠.
여튼..
오만한 정부와 이명박씨와 권력들이.. 부디.. 무엇이 주체이며.. 무엇이 우선인가를 먼저 인식했으면 합니다.
돌이켜 보면 오만한 정권이겠지만...
지금의 이명박정부는 초기 시행착오의 정부라고 표현하는게 옳을듯 싶은데요,,,
잘 다독거려 주세요..^^

그리고 종교의 진실과 언론의 진실만들이 세상에 나온다면...견제라는 의미도 희석될터이니...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선,,,사이비 언론들도 필요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종교를 들먹이는게 조심스럽지만 오버스럽다고 생각해 주시구요...

이젠 힘이 부쳐 행동으로 무슨일을 하는것도 힘이 드네요..^^
모든게 안타까운 마음에서 몇자 적었습니다.


저도 훈련받은 느낌이..흐,,,
전체 199,627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