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중 스폰서 광고에 대하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키워드 광고중 스폰서 광고에 대하여.. 정보

키워드 광고중 스폰서 광고에 대하여..

본문

현재 키워드 광고를 사용하고 있으며, 네이버사의 타임 초이스를 선택하여 사용중입니다.
약 1달 사용중에 있어서 광고비에 준하는 구매력이 따라주질 않는것으로 판단이 되어지며,
클릭초이스와 스폰서광고에 대하여 자세하게 아시는분이 계신다면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점은, 물론 키워드 마다 각기 다른 가치를 가지고 다른 금액이겠지만,
금액적인 부분이 수요일 3시에 비공개 입찰시점 부터 다음 입찰시까지인 약 7일에 대한
광고의 예측 투자비용과 그에따른 광고효과, 파생효과와 실제 매출과의 관계를
간단히 정의 해주실 수 있으신 분이 계시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만만찮아 졌습니다.
무엇보다도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 개발자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살아갑시다.
-- 개발자끼리의 과도한 경쟁은 업계의 이미지 하락과 낮은 단가를 초래합니다.
-- 개발자로서 키보드는 자신의 얼굴 입니다.
추천
0

댓글 2개

저렴하지 않은 키워드 광고의 경우 타임초이스가 클릭초이스 보다 단가가
더 비싼 경우가 많은것 같았습니다.
현재 타임초이스는 일주일에 몇백원, 몇천원 짜리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글은 기획자 게시판으로 옮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25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