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가 뭐길래 정보
소셜커머스가 뭐길래본문
제작의뢰쪽에 죄다 그거군요.
요즘 테마가 그쪽으로 흐른건 알겠지만..
이미 막차타고 있는 거 아닌가요?
네이버나 다음도 소셜 서비스 오픈한다고 그러고..
아님 지금 그쪽으로 해봐도 할만 할까요?
아직 시장은 형성단계일까요?
요즘 테마가 그쪽으로 흐른건 알겠지만..
이미 막차타고 있는 거 아닌가요?
네이버나 다음도 소셜 서비스 오픈한다고 그러고..
아님 지금 그쪽으로 해봐도 할만 할까요?
아직 시장은 형성단계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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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개
미국에선.. 약 2-3년전 시작했던걸로 아는데..
음~.. 한국에선 어떤가요?
음~.. 한국에선 어떤가요?
그냥 누구한다니 다 따라하는 거죠.
솔찍이 별것도 없습니다.
솔찍이 별것도 없습니다.
아이러니한게..
쇼핑몰쪽에서는 대목 혹은 대세 이런게 있나보더군요.
자기 자신이 먼저 나서서는 없지만. 어쩔수 없이 따라가야 하는 상황...
즉 남들이 하는것은 해줘야 물건이 팔리는 상황인듯요...
한창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활성화 되어져 있는데...
이대로 가라앉을 것인가.. 아니면 한국형에 맞게 변형되어져 가는 과도기인지가 궁금합니다..
지나봐야 알수 있는 문제 이지만.. 지금에서는 이걸 알면 투자 방향이 갈라지죠.
쇼핑몰쪽에서는 대목 혹은 대세 이런게 있나보더군요.
자기 자신이 먼저 나서서는 없지만. 어쩔수 없이 따라가야 하는 상황...
즉 남들이 하는것은 해줘야 물건이 팔리는 상황인듯요...
한창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활성화 되어져 있는데...
이대로 가라앉을 것인가.. 아니면 한국형에 맞게 변형되어져 가는 과도기인지가 궁금합니다..
지나봐야 알수 있는 문제 이지만.. 지금에서는 이걸 알면 투자 방향이 갈라지죠.

얼마전에 몇몇 업체의 트레이드, 해외 자본 유입 체결, 모 백화점에서 소셜커머스형 행사...
그 당시 관련업계 일을 봐주고 있어서 알고 있습니다만,
사견으론, 이미 그 즈음에 시즌1 종영이었습니다.
지금 그 부문 사업 생각하는 수요들은 방송편성표 입수 못해서
재방인지 본방인지도 모르고 기대감에 벅차서 찾는 상황 같습니다.
그리고, 소셜커머스는 쇼핑몰 사업자 상대로 영업하는 변종 사이트를 제외한다면,
티몬 류의 사이트는 인터넷마케팅보다 발로 뛰는 영업력에 훨씬 큰 비중이 있습니다.
그것조차도 모르고 그냥 사이트 하나 생각하고 덤비는 분들이 너무 많더란... ㅡㅡ;
그 당시 관련업계 일을 봐주고 있어서 알고 있습니다만,
사견으론, 이미 그 즈음에 시즌1 종영이었습니다.
지금 그 부문 사업 생각하는 수요들은 방송편성표 입수 못해서
재방인지 본방인지도 모르고 기대감에 벅차서 찾는 상황 같습니다.
그리고, 소셜커머스는 쇼핑몰 사업자 상대로 영업하는 변종 사이트를 제외한다면,
티몬 류의 사이트는 인터넷마케팅보다 발로 뛰는 영업력에 훨씬 큰 비중이 있습니다.
그것조차도 모르고 그냥 사이트 하나 생각하고 덤비는 분들이 너무 많더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