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이런 사이트 어떤 느낌인가요?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민] 이런 사이트 어떤 느낌인가요? 정보

[고민] 이런 사이트 어떤 느낌인가요?

본문

쇼핑몰 주제에 플래시나 이미지는 사용안하고, 텍스트(?)로만 모든 메뉴를 꾸민 사이트인데요.

메뉴도 자꾸 바뀔거라서 저는 텍스트로만 된 메뉴가 좋은데... 주변에서 디자인이 너무 후지다고들 하니까.. 오픈을 1주일 앞두고 망설여집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너무 구린가요? 빈티가 나서 장사가 안될것같다는 말까지 들으니 망설여집니다.

추천
0

댓글 8개

텍스트라도 글꼴과 배치만 잘 이루어지면 괞찮습니다.
지금 보여준 싸이트의 경우는 좀 어딘가 어수룩한느 느낌이 듭니다만..
파폭과 ie의 글꼴크기도 다르고요,.

텍스트로 싸이트를 꾸미더라도 배치를 잘 이용하면 멋진 싸이트가 될 것입니다.
깔끔하긴 하지만 제생각도 빈티나서 장사 안될것 같습니다.
한가지 메인칼라를 정하시고 획일화시켜보세요
칼라 매치..3가지만 잘 이용해도..50% 이상의 웹사이트 효과가 납니다.
그리고 일단,,다른 브라우저는 신경쓰지 마시구요..ie에서만 신경써도 좋을겁니다.

다음까페인.."내가게"...가입하셔서 고급정보 한번 이용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텍스트로는 밀고 가기로 하고, 칼라는 좀 줄여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고맙습니다. ^^
제가 보기엔 문제가 좀 있는것 같습니다.
본인이 좋아해서 하기보다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다수의 의견을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쇼핑몰을 이용하는 주고객층 제가 보기에 아이템으로 봤을때 주부 일가능성이 제일 클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주부에게 의견을 구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일단 쇼핑몰은 신뢰죠 사이트 디자인만 보고 신뢰를 안다는것도 말이 안되지만 이게 현실이죠 ..
그리고 네이버 글꼴은 가독성이 너무 떨어 집니다. 눈이 아파요 ..
전체 195,26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40 회 시작24.04.19 15:40 종료24.04.26 15:40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