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정보

세삼 존경스러워지는 한국인의 IQ

본문

대선 후보 선호도에선 박근혜 35.6%, 안철수 28.5%, 문재인 18.4% 순이었습니다.

양자대결은

박근혜 42% : 안철수 48.2%

박근혜 44.9% : 문재인 42.3%

그렇지만 야권 후보로는 문재인이 나와달라.

야권 단일 후보로 누가 더 적합하냐는 질문엔 문재인 45.8%, 안철수 39.4%로 문 후보가 앞섰습니다.

"박근혜 후보 지지층에선 문재인 후보라는 응답" 이 대부분.

한국인의 IQ 가 세계 1등이란 연구결과는 몇년째 계속되는데, 이거 하나만 으로도 인증되네요.

심하게 존경스럽습니다. ㅎㅎㅎ

머리쓰는거로는 한국인 따라올 민족이 없다고 단언합니다!!!!!

추천
0

댓글 8개

어느민족이 머리가 좋다, 안좋다는 것은 과학적인 통계나 여론조사결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문화를 꽂피운 민족이 머리가 좋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박그네 지지세력의 근본은 수구,보수의 뿌리인 노인정세력입니다.
70-80년대의 민주학생들이 성인이 되면 정치가 바뀌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군사독재에 길들여진 노인정세력들도 똑같은 한표를 행사하더라는 사실을 매번의 선거에서 경험하였습니다. 그러하니 박그네 무리와같은 꼬라지들이 병걸리셨어요?라고 하는 것이라능~
다음 선거에는 바뀌겠지 생각하던때도 있었습니다. 여전히 바뀌지 않았습니다.
이제 생각해보니, 의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수명이 연장되었으며 노인정세력이 여전히 남아잇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글을 보는 사람들이 노인이되어야 그때서야 비로서 바뀔 것 같습니다.ㅋ
국가별 IQ 순위

http://www.sq.4mg.com/NationIQ.htm

(홍콩은 국가가 아니니 제외하면 한국이 1등입니다.)

국가별 IQ 와 남자 꼬추 크기 연구 상반관계 조사 (ㅋㅋㅋ 이런건 왜 조사하지?)

http://www.targetmap.com/viewer.aspx?reportId=4923

정치 얘기를 하자는 건 아니었고, 그냥 와우~  한국사람들 머리 끝내준다, 이런생각이 든겁니다. ^^
이거 조사기관 어디있어 이거?  내가 좀 방문좀 해야 되겠네. 9.66 세계 최소라니...말이돼?

내가 아랫도리 쌤플로 선방할테니,
아이큐좋은 분이 웃도리 샘플은  좀 커버좀 해줘 이거.
고추 크기랑 IQ 랑 상반 관계라는게 거의 의학계의 정설로.... -..-;;

그래두 작은고추가 맵다는/더 야무지다는... 진짜에요..

왜 덩치만 큰 과일이 물컹물컹, 맛도 없고... -..-;;

암튼 그렇다는...... 진짜라는.....
한국사람들이 아이큐는 좋은데 정치에는 무관심해서 맨날 휘둘리죠
멍청하게 당하고 또 뽑아주고 또 당하고를 아무리 반복해도 학습이 안된다는..
모든걸 떠나서 적어도 자기부류를 잘살게 만들어줄 사람을 뽑아야 할텐데..
저는 한국사회를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이라...

천연자원도 거의 없고, 나라도 분열되어 있고, 그래도 나름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훨씬더 자원적으로 유리한 입장에 있는 나라들 중, 한국보다 못사는 나라들이 부지기 수 입니다.

정권교체도 이뤄졌었고, 언론도 뭐 완벽하진 않겠지만, 언론의 자유가 어느정도 보장되고 (다른 나라들 처럼 유튜브를 막고 그러지는 않잖아요.)

뭐 빈부의 격차가 심하긴 한데, 그건 국제적인 현상이고 빈부의 격차가 더 심한 나라들도 훨씬 더 많습니다.

선진국가 중 하나고, 문화 (K-Pop), 산업기반, 등 등, 국제적 영향력도 나라 크기에 비해 엄청나고, 또 전세계 90% 의 국가들보다 더 잘살고 있고,

여러가지로 저는 긍정적인 모습들만 보입니다. 

완벽한 유토피아가 어디에 있겠습니까?
전체 188 |RSS
자유게시판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