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맹박 미국가서 쇠고기 협정 타결하고 돌아왔네 젠장 > 십년전오늘

십년전오늘

10년전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이맹박 미국가서 쇠고기 협정 타결하고 돌아왔네 젠장 정보

이맹박 미국가서 쇠고기 협정 타결하고 돌아왔네 젠장

본문

어째서, 친미가 많은 일본조차도 완전히 개방하지 않은 30개월 이상의 광우병 위험이 있는 소를 개방한 것일까. 광우병 균은 살균, 소독에도 죽지 않는 변형이라서 한번 걸리면 10년의 잠복기를 거치고, 걸렸다고 하면 치료할 대책도 없는 현대판 흑사병이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을 '싫으면 적게사거나 안먹으면 된다'라니. 참 대책 없는 발언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그것이 안전하다는 보장은 누가 할 수 있을까.

그래, 안사서 안먹는다고 생각을 해보자. 개인적으로는 안사서 안먹을수 있다.

그런데 기업의 입장에서는? 기업으로써는 값 싼 수입산 쇠고기가 반가울 수 밖에 없고. 그걸로 만들어진 급식, 라면류, 햄버거, 햄, 소시지 등 가공류가 쏟아져 나올 거고 , 그런것마저 피해가며 먹을 수 있을까? 또한 수입 소고기 한우라고 바꿔서 쏟아져나오는 제품은 어떻게 할 것인가.

 

우리 철없이 아무거나 사먹고 다니는 애들은 어떻게 막을수가 있겠는가?

이런 대책도 없이 덜컥, 맺어버린 협정. 과연 이것이 우리나라에 이득이 되는 최대 실용이었나?

임기 3개월째 어지러운 나라꼴을 곧게 이끌어가도 모자를 판에 여러 사고를 치고 다니다니..

정작 이럴때 힘써야할 젊은분들은 오락이나 하고있고..  정말한심합니다.

댓글 전체

미국 텍사스....소 전염병 발견되었다지요?

그래도 수입해야합니다.............대한민국은.

자국의 법도....이런법은 없는데....

FTA 협정은 자국의 법보다 우위에 있단말입니까?

이것은 위헌이 아니란 말입니까? 정말....이건 아니네요.
전체 130,605
십년전오늘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진행중 포인트경매

  1. 참여2 회 시작24.04.25 20:23 종료24.05.02 20:23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